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특급 힐링 공간으로 재탄생
상태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특급 힐링 공간으로 재탄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3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 위한 리노베이션 진행
내 몸과 마음을 위한 궁극의 웰빙 휴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가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을 거쳐 재오픈했다. 사진/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는 내 몸과 마음을 위한 궁극의 웰빙 휴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하고 재오픈했다고 밝혔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는 ‘헬스’와 ‘웰빙’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로비와 리셉션 ▲메인 풀장 ▲비치 바 ▲실내 메인 라운지 ▲LED스크린극장 ▲웰니스 액티비티를 위한 공간 등 다양한 시설에 리노베이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컬처와 네이처(Culture & Nature)를 테마로, 자연 휴양림이 그대로 보존돼 있는 빈탄 아일랜드의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한 자연과 어우러지는 컬러들을 활용해 평온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같은 내부 공간 리노베이션으로, 이용객들은 기존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프리미엄 골프의 천국, 새로운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 ‘스포츠가 있는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골프를 즐기는 이용객이라면 리조트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아시아 Top2 골프장인 리아 빈탄(27홀)과 빈탄 라군 골프코스(18홀 두 곳)가 위치해 있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추가비용)

골프를 즐기지 않더라도 윈드서핑, 세일링,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액티비티부터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액티비티인 공중그네를 비롯해 양궁, 요가, 테니스, 스쿼시까지 리조트 내에 마련된 각종 시설과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또 리조트 앞 프라이빗 비치에 누워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는 리노베이션 기념으로 단체 여행 특성에 맞춰 휴가를 기획하고 운영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예약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해당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여행 출발일은 2017년 5월 7일부터 6월 22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