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족·혼족’ 겨냥 1인 패키지, 이제는 대세
상태바
‘포미족·혼족’ 겨냥 1인 패키지, 이제는 대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의 마음 사로잡기 위한 호텔 패키지 잇따라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인 패키지 ‘포미(For Me)’ 패키지를 2017년 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인 가구의 증가로 ‘나 혼자 산다’를 외치는 일명 ‘혼밥’, ‘혼술’, ‘혼행’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다양한 비즈니스군에서는 1인 가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도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 ‘포미(For Me)족’ 및 ‘혼족’을 겨냥한 1인 패키지를 2017년 들어 더욱 활발하게 선보이는 추세다.

1인 패키지 ‘포미 패키지’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 ‘포미(For Me)족’ 및 ‘혼족’을 타겟으로 호텔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인 패키지 ‘포미(For Me)’ 패키지를 2017년 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포미 패키지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닥터포헤어 (Dr.FORHAIR)’ 프리미엄 샴푸 세트와 에세이 ‘잘하고 있어요, 지금도 (서영아, 소담출판사)’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타입은 총 2가지다.

‘힐링 스파 패키지’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힐링 스파 패키지’를 제안했다.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나 혼자 산다’를 넘어 ‘나 혼자도 잘 산다’를 외치는 ‘나홀로족(族)’, ‘혼밥족(族)’을 위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힐링 스파 패키지’를 제안했다.

바쁜 일상 속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오아시스 같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힐링 스파 패키지’는 아쿠아리스 스파에서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비롯하여 든든한 아침식사를 책임질 피스트 조식 뷔페를 포함하고 있다.

타임 포 미(Time for Me)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1인 ‘나홀로’ 객실 패키지, 타임 포 미(Time for Me)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1인 ‘나홀로’ 객실 패키지, 타임 포 미(Time for Me)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혼자 생활하는 1인 가구의 증가를 비롯하여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혼자만의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1인 전용의 타임 포 미(Time for Me) 패키지를 준비했다.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무료 조식, 해피아워, 하루종일 커피 & 차가 제공되는 22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이용 혜택, 오후 2시 늦은 체크아웃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모두 포함돼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마련했다.

싱글슈머만을 위한 ‘Me! Single’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싱글의 여유를 만끽하고픈 ‘혼족’들을 위해 ‘미! 싱글(Me! Single) 패키지’를 출시한다.

미! 싱글 패키지는 홀로 즐기는 여유의 가치를 중시하는 싱글슈머들이 바쁘고 북적이는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고객은 아늑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투숙과 더불어 인 룸 다이닝으로 느긋하게 혼자만의 조식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늦은 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에서 도심의 정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