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임박, 연인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임박, 연인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적인 추억 선사하는 프로모션 잇따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최고급 혜택으로만 구성된 ‘비 마이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연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급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연인과 특별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최고급 혜택으로만 구성된 ‘비 마이 밸런타인데이 패키지(Be My Valentine’s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 패키지는 도심 속 5성 호텔 스위트(Suite)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꿈 같은 럭셔리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혜택으로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대표 레스토랑인 ‘Table34’ 수석 셰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男)과 여(女)’ 컨셉으로 특별히 준비한 최고급 스페셜 디너 코스(44만원상당)를 연인과 같이 즐길 수 있다.

완벽한 밸런타인 데이트 완성시킬 스페셜 디너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37그릴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와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까지 연인과의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트를 완성시킬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37그릴(37Grill)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와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까지 연인과의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트를 완성시킬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37그릴(37Grill)은 밸런타인데이 당일, 스페셜 디너 ‘저스트 투 오브 어스(Just the 2 of us)’ 코스 요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코스를 예약하는 선착순 50 커플에게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개봉하는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 예매권을 증정한다.

37그릴 데이비드 셰프가 준비한 이번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는 연인과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셰어링 메뉴들을 포함한 5가지 코스로 구성돼 연인과 더욱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달콤한 고백을 위한 ‘베리 스위트’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로맨틱 패키지 ‘베리 스위트’를 선보인다.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이 밖에 메종글래드 제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로맨틱 패키지 ‘베리 스위트(Berry Sweet)’를 선보인다.

베리 스위트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을 맞이한 연인들에게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엄선한 스페셜 패키지이다.

제주 현지인들에게 으뜸으로 꼽히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의 조식, 상큼한 수제 피자와 핑크빛 과일 맥주, 세계 3대 명품 초콜릿 ‘고디바’를 맛볼 수 있다. 최근 셀프 촬영, 제주 웨딩 스냅, 태교 여행 등 증가 추세에 따라, 미식과 여행 콘텐츠 테마로 전개되는 힐링 패키지로도 안성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