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빌리지서 무료 영화 관람 어때요?
상태바
허브빌리지서 무료 영화 관람 어때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0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 허브빌리지, 영화 ‘플라워쇼’ 무료 상영회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에코 테마파크 허브빌리지는 오는 8일 영화 ‘플라워쇼’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허브빌리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에코 테마파크 허브빌리지는 오는 8일 영화 ‘플라워쇼’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플라워쇼’는 세계적인 가든 디자이너 메리 레이놀즈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아일랜드 영화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는 꿈을 품고 첼시 플라워쇼에 도전해 금메달을 획득하는 과정을 그렸다. 자연 그대로를 담은 아름다운 화면과 음악으로 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

연천 허브빌리지는 오는 10월 8일 영화 ‘플라워쇼’ 특별 상영회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리브홀에서 14시부터 16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상영회는 연천 허브빌리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상영회 참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연천 허브빌리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영화 ‘플라워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플라워쇼’ 영상을 보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연천 허브빌리지 무료입장권 1인 2매(10명)’, ‘영화 플라워쇼 전용 예매권 1인 2매(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9일 연천 허브빌리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27일 개봉하는 영화 ‘플라워쇼’ 관람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영화 ‘플라워쇼’ 영화 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천 허브빌리지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연천 허브빌리지에서는 안젤로니아 축제가 진행 중이다. 3200여평에 달하는 무지개가든에 조성된 이국적인 풍경의 대규모 안젤로니아 가든을 만나볼 수 있다. 허브체험공방과 야외 허브족욕탕, 산소휴게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