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잘해? 강남역에서 신논현역에 이르는 맛집 순례
상태바
어디가 잘해? 강남역에서 신논현역에 이르는 맛집 순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0.0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닭요리, 퓨전으로 즐기자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강남 내에서도 강남역에서 출발해 신논현역, 논현역으로 이어지는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맛집 스펙트럼이 확장 중에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청명한 가을하늘,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도시를 산책하기 좋은 이때 강남역 맛집에 들러 오붓한 시간을 즐겨보면 어떨까.

강남역은 아시아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변화가 빠른 곳이다. 세계 각국의 놀 거리와 먹거리, 볼거리가 강남에 집결해 있으며 그밖에 비즈니스적인 만남, 연인간의 데이트도 강남에서 이루어진다.

최근 강남역에서 신논현역에 이르는 강남대로에는 카카오 프랜즈 플래그쉽 등 아트숍이 등장해 젊은이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으며 이색 맛집도 못지 않게 화제다. 사진/ 임요희 기자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강남 내에서도 강남역에서 출발해 신논현역, 논현역으로 이어지는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맛집 스펙트럼이 확장 중에 있다. 강남대로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저렴한 찌개집, 이국적인 색채의 주점, 수제 햄버거, 퓨전 맛집이 혼재되어 있어 그야말로 개성 강한 신세대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이색 맛집 중에서도 최근 전통 찜닭을 퓨전으로 요리한 닭 요리가 강남에서 대세다. 그중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은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최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곳으로 이름 높다.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의 경우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이삼십 대 여성, 데이트 커플, 사내 회식 장소로도 인기를 끈다.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은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최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곳이다. 사진 제공/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의 대표 메뉴인 ‘구름치즈찜닭’은 고소한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 안주로나 식사로나 다 괜찮은 음식이다. 그밖에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에서는 치즈찜닭 외에도 반반찜닭,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등 흔치 않은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퓨전 찜닭 메뉴가 있다.

또한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의 런치 세트는 실속 있는 메뉴로 정평이 나 있어 인근 회사원을 비롯해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