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6 필리핀 세일즈미션’ 개최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2016 필리핀 세일즈미션’ 개최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0.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2일, 필리핀 관광부, 관광업계 대표 등 총 40여 개의 호텔 & 리조트 업체 참가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0월 12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6 필리핀 세일즈 미션’을 개최한다. 사진 제공/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0월 12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6 필리핀 세일즈 미션’을 개최한다.

이날 필리핀 세일즈미션에는 ‘2016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필리핀 관광부, 개인 및 지역 사절단들과 관광업계 대표 등 총 40여 개의 호텔 & 리조트 업체 및 여행사 국내외 관광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필리핀 관광사업 발전 및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의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1시 30분부터 열리는 1부에서는 필리핀 현지 업체 담당자와 직접 만나는 ‘1:1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새로운 필리핀 관광 상품을 찾는 국내 관광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오후 7시에 시작되는 2부 순서는 디너 리셉션이 진행되고 필리핀관광청의 환영 및 감사 인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더불어 모든 참석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돼 필리핀 항공과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항공권과 다양한 호텔 및 리조트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필리핀 전통문화와 예술을 계승한 ‘신다오 그룹’의 다양한 공연과 슈퍼스타 K6에 출연했던 필리핀 자매 그룹 미카(MIKA)의 축하공연이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한국시장이 필리핀 관광 시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만큼 내년에도 풍부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필리핀의 새로운 매력과 여행지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