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에 단 한 번! 발리 초특가 찬스
상태바
일 년에 단 한 번! 발리 초특가 찬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04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발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제휴 초특가 프로모션
클럽메드는 2017년 3월에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제휴 클럽메드 발리 초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클럽메드는 2017년 3월에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제휴 클럽메드 발리 초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 년에 단 한 번, 관광과 휴양 모두 가능해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인 클럽메드 발리를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2017년 3월 출발하는 일정으로 항공이 포함된 4박 5일 또는 5박 6일 상품이 성인 최저 106만 원부터 마련돼 있다. 겨울 휴가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통한 클럽메드 발리 상품의 성인 최저가가 130만 원인 점을 감안하면 무려 24만 원의 추가 혜택을 볼 수 있다.

이미 항공권 또는 마일리지가 있는 고객들을 위해 ‘발리 리조트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017년 3월 또는 4월 출발하는 일정으로,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박 기준으로 성인 최저 54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메드가 준비한 두 가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는 10월 17일까지로,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해당 기간에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클럽메드 발리는 커플은 물론,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클럽메드 대표 인기 리조트”라며 “여태까지 클럽메드 여행을 계획만 했다면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럽메드 발리는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의 기회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이용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시설이 돋보이는 성인 전용 ‘젠풀(Zen Pool)’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후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동서양의 고품격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아궁(The Agung)’과 해산물 코스 요리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더 덱(The Deck)’에서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