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유로리그' 농구 4강전 이스탄불서 개최
상태바
'터키항공 유로리그' 농구 4강전 이스탄불서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리그 바스켓볼과 터키항공 간의 적극적인 파트너십
유로리그 바스켓볼과 터키항공 간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에 힘입어, 이번에 개최될 ‘터키항공 유로리그’의 4강 대회는 이스탄불을 비롯한 전 세계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제공/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유럽 최고의 농구 대회 ‘터키항공 유로리그’ 4강 대회가 2017년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다.

유로리그 바스켓볼과 터키항공 간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에 힘입어, 이번에 개최될 ‘터키항공 유로리그’의 4강 대회는 이스탄불을 비롯한 전 세계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이번 행사는 터키항공이 시작에 힘을 보탠 유로리그 바스켓볼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 ‘원팀(OneTeam)’의 특별 자선계획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와 관련, 지난 9월 27일, 터키항공의 일케르 아이즈 회장과 유로리그 바스켓볼의 대표이사 겸 CEO 조르디 베르토뮤는 공동으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터키항공 일케르 아이즈 회장은 “우리는 유로리그 바스켓볼과의 파트너십을 대단히 소중하게 여기며 이를 통해 터키항공은 오랜 기간 동안 이 훌륭한 스포츠의 일원이 될 수 있었다”며 “이번 기회로 이스탄불의 국제적 감성과 혁신적 감각이 유로리그 대회에까지 새로운 흥분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터키항공은 2010년부터 유로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를 해 오고 있으며, 이 파트너십은 2020년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