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괌·사이판 선택관광, 묶음으로 구성해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괌·사이판 선택관광, 묶음으로 구성해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3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팩, 푸드 트립팩, 펀펀팩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
모두투어는 괌과 사이판에서 인기와 만족도가 높은 옵션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묶음 구성을 한 선택 관광 통합 옵션팩을 출시했다. 사진은 선택관광지 중의 하나인 사이판 마나가하섬.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괌, 사이판 지역 상품에 ‘통합 옵션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통합 옵션팩이란, 괌과 사이판에서 인기와 만족도가 높은 옵션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묶음 구성을 한 선택 관광들이다.

마린크루즈, 종합해양스포츠 등 물과 함께 즐기는 인기 옵션만을 선별해서 통합시킨 아쿠아팩(Aqua Pack), 먹방 투어의 대세에 발맞추어 현지 맛 집을 선별해서 묶은 푸드 트립팩(Food Trip Pack), 대표적 가족 휴양지인 만큼, 자녀들과 함께 가면 좋을 곳을 선별한 아이 조아팩, 마지막으로 정글농장투어와 같은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옵션만을 선별해서 통합시킨 펀펀팩(Fun Fun Pack) 등 네 가지 테마의 통합 옵션팩이 있다.

성인 1인 기준 최대 $9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출발 3일전까지 원하는 팩을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만 할인을 적용이 된다.

모두투어 남태평양사업부 김선희 차장은 “이미 오래전부터 통신사에서 전화, 인터넷, TV 등 다양한 상품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통합 요금제를 출시해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고 있었다”며 “휴양도 즐기고, 보다 직접적인 체험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인기 선택관광을 테마로 묶어 기존 단품 할인 쿠폰보다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통합 옵션팩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