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찬스, 외항사 특가 프로모션 잡아라!
상태바
가을여행 찬스, 외항사 특가 프로모션 잡아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특별 가격으로 잇따라 선봬
일본항공(JAL)은 홋카이도 동부 도동 지역의 주요 도시인 구시로, 메만베츠, 오비히로를 여행할 수 있는 ‘홋카이도 도동 특가’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일본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선해진 계절 가을을 맞아 외항사들이 잇따라 특가 프로모션으로 고객 잡기에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일본항공, 홋카이도 도동 특가 출시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일본항공(JAL)은 홋카이도 동부 도동 지역의 주요 도시인 구시로, 메만베츠, 오비히로를 여행할 수 있는 ‘홋카이도 도동 특가’를 출시했다.

이번 ‘홋카이도 도동 특가’는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 46만 원, 비즈니스 클래스 최저 87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국내선 연결 운임보다 왕복 6만 원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 특가에서 이용 가능한 국제선 항공편은 김포 출발 JL090편(08:00 출발), 하네다 출발 JL095편(19:40 출발)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케줄을 제공한다.

홋카이도 동부 지역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록돼 때 묻지 않은 일본 최후의 비경으로 평가받는 시레토코 국립공원과 일본 최대의 습지 생태 지역인 구시로 습원 국립공원, 매년 겨울 오호츠크 해를 뒤덮는 유빙을 만날 수 있는 아바시리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기존 삿포로 중심의 홋카이도 겨울 여행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일본항공은 도쿄 하네다 공항을 경유하는 일본 국내선 네트워크로 구시로와 메만베츠 노선에 매일 왕복 6편, 오비히로 노선에 매일 왕복 8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대부분 2시간 이내의 짧은 환승 시간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홋카이도 동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는 삿포로에서 육로로 이동하는 시간보다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특가는 2017년 3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베트남항공, 10월 로터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베트남항공의 LotuSpecial 웹 특가 프로모션은 매월 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씩 진행되는 정기 할인 프로모션으로, 인천 및 부산 발 베트남 3개도시 (하노이/호치민/다낭)로 가는 항공권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10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로터스페셜(LotuSpecial) 웹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부터 시행 된 베트남항공의 정규 할인 프로모션 로터스페셜이 베트남 여행의 인기와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로터스페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실적이 동기간 대비 매월 200% 이상을 넘어서고 있다.

LotuSpecial 웹 특가 프로모션은 매월 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씩 진행되는 정기 할인 프로모션으로, 인천 및 부산 발 베트남 3개도시 (하노이/호치민/다낭)로 가는 항공권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10월 3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항공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출발일은 2016년 10월 3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로 설정 가능하며 겨울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이번 10월의 로터스페셜 특가 왕복 항공권 요금(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은,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인천발 하노이는 26만6400원, 호치민은 26만900원, 다낭은 25만5500원부터이며. 부산발 하노이/호치민은 36만900원부터 시작한다.

영국항공, 항공권 구매하면 마일리지 3배 적립

영국항공은 2016년 12월 11일까지 유럽을 여행하는 승객에게 기존 영국항공 특별 멤버쉽 아비오스(Avios)회원 마일리지의 3배를 적립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영국항공

영국항공은 2016년 12월 11일까지 유럽을 여행하는 승객에게 기존 영국항공 특별 멤버쉽 아비오스(Avios)회원 마일리지의 3배를 적립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얼리버드 특가요금 기간 동안, 영국항공 이그제큐티브 클럽(Executive Club) 아비오스 회원은 한 번의 비행으로 3배의 적립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0월 18일까지 서울에서 유럽 왕복 항공권을 특별 요금으로 판매한다.

2016년 10월 18일까지 서울에서 유럽 왕복 항공권을 특별 판매하는 특가기간에는 이코노미 석에 해당하는 월드 트래블러(World Traveller)는 71만88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누적 마일리지로는 서울에서 도쿄까지 갈 수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석에 해당하는 월드 트래블러 플러스(World Traveller Plus)는 136만88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누적 마일리지로 서울에서 홍콩을 여행할 수 있다. 비즈니스 석에 해당하는 클럽월드(Club World)는 202만22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아일랜드 에어, 마우이 블렌드 커피 승객에게 제공

아일랜드 에어는 하와이 현지 커피 브랜드 ‘마우이 커피 컴퍼니’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오전 시간 항공편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신선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아일랜드 에어

아일랜드 에어는 하와이 현지 커피 브랜드 ‘마우이 커피 컴퍼니’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오전 시간 항공편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신선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우이 커피 컴퍼니는 1992년에 설립해 마우이에 커피 농장을 보유한 업체로, 하와이 전역에서 엄선한 질 좋은 원두만을 사용해 최적의 조건에서 숙련된 로스팅 기법으로 만든 최상의 커피빈을 제공한다.

아일랜드 에어는 매일 들여오는 신선한 커피빈으로 정성껏 뽑아낸 커피를 매일 아침 5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모든 항공편 기내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같은 시간 동안 호놀룰루 공항 터미널에서도 갓 뽑아낸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일랜드 에어는 커피 서비스 이외에도, 공항 터미널 내 와이파이 및 충전소를 설치했으며, 신문 또한 무료로 배포하는 등 승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