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빠질 수 없는 여행지 ‘속초’에는 어떤 '맛집'이
상태바
황금연휴 빠질 수 없는 여행지 ‘속초’에는 어떤 '맛집'이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09.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를 조망하기 좋은 영금정, 해돋이 명소로도 이름 높아
영금정의 경우 속초 앞바다에 흩어진 바위를 말하는데 이곳에서 바라보는 동해 경관이 그만이다. 사진 출처/ 속초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추석을 기점으로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속초 명소와 맛집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발길이 늘고 있다.

올여름 유난히 속초가 인기였다. 미국발 ‘포켓몬 GO’ 열풍이 불어 닥치면서 많은 사람들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당 게임의 실행이 가능한 속초를 찾은 것이다.

강원도 속초에는 설악해맞이공원, 속초해변, 설악대교, 속초항, 영금정, 장사항 등 동해바다를 조망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명소가 많다.

지난 여름, 미국발 ‘포켓몬 GO’ 열풍이 불어 닥치면서 많은 사람들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당 게임의 실행이 가능한 속초를 찾았다.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영금정의 경우 속초 앞바다에 흩어진 바위를 말하는데 이곳에서 바라보는 동해 경관이 그만이다. 특히 바위 위에 세워진 해상 정자는 50m 길이의 다리를 건너야 진입이 가능한 만큼 바다를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영금정은 동해에서 가장 일출이 아름다운 곳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대게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특산품 대게를 찾는 발걸음이 속초로 향하고 있다. 속초의 많은 대게 전문점 중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KBS생생정보통’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가 된 곳이다.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온 최고급의 대게를 품질 대비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다. 사진 제공/ 속초맛집 ‘비치크랩’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온 최고급의 대게를 품질 대비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다. 이로 인해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관광지는 비싸다는 고정관념을 여지없이 무너뜨리고 있으며 대게집으로는 드물게 ‘무한리필’을 시도하여 모처럼 나선 여행 길, 즐거운 추억을 안겨주고 있다.

속초맛집 ‘비치크랩’에서 무한리필이 가능한 메뉴로는 셀프식 뷔페,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 게라면, 음료수 등이 있다. 식재료에 대해서는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속초맛집 ‘비치크랩’이기에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대게집으로는 드물게 ‘무한리필’을 시도하여 모처럼 나선 여행 길, 즐거운 추억을 안겨주고 있다. 사진 제공/ 속초맛집 ‘비치크랩’
식재료에 대해서는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속초맛집 ‘비치크랩’이기에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물회. 사진 제공/ 속초맛집 ‘비치크랩’

전망 좋은 비치뷰와 함께 대게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속초맛집 ‘비치크랩’에서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속초 맛집 ‘비치크랩’은 현재 결제 조건이 충족되었을 경우 ‘제주왕복항공권티켓(2인)’을 제공 중이며, ‘포켓몬GO’ 유저에게도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