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여행, 할인혜택과 기획전 잡아라!
상태바
선선한 가을 여행, 할인혜택과 기획전 잡아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여행 시 최대 10만원 할인 등
내일투어는 10월 22일까지 ‘어느 멋진 일주일 in CANADA’ 이벤트를 진행해 캐나다 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과 현지 입장권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행사들이 해외여행 상품을 잇따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대 10만원 할인 받고 캐나다 여행가자!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투어는 10월 22일까지 ‘어느 멋진 일주일 in CANADA’ 이벤트를 진행해 캐나다 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과 현지 입장권을 제공한다.

캐나다관광청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결제 금액대별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 뿐만 아니라 캐나다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내일투어만의 특전도 마련됐다. ▲밴쿠버 지역 금까기 이용 시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입장권(4만원 상당), ▲토론토 지역 금까기 이용 시 나이아가라 혼 블로워 유람선 티켓(4만원 상당)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캐나다 금까기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캐나다 금까기 여행 상품에 적용된다.

이 같은 통큰 혜택과 함께 내일투어는 캐나다 주요 도시에서의 일주일 간의 자유여행일정을 제안한다.

토론토, 밴쿠버, 퀘백시티에서의 7일 추천 여행 일정과 맛집, 볼거리, 호텔 등을 상세하게 소개하며 여행자들의 완벽한 자유여행을 돕는다.

특히 내일투어 직원이 알려주는 옐로나이프에서의 오로라 촬영 TIP과 캐나다 여행시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인 메이플 시럽, 캐나다의 국민 간식인 푸틴, 가죽 전문 브랜드 M0851 등을 소개한 ‘캐나다 이것은 꼭!’ 카테고리도 눈 여겨 볼만하다.

롯데제이티비, 인도여행 기획전 오픈

롯데제이티비의 인도여행 기획전은 대한항공 뉴델리 신규 취항 및 아시아나항공의 증편으로 여행 수요가 늘어난 정신과 감성의 나라 인도의 추천 여행지 및 볼거리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인도 뉴델리 신규 취항 및 증편에 발맞춰 인도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인도여행 기획전은 대한항공 뉴델리 신규 취항 및 아시아나항공의 증편으로 여행 수요가 늘어난 정신과 감성의 나라 인도의 추천 여행지 및 볼거리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인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랜드마크인 타지마할, 끝없이 펼쳐진 사막, 파키스탄과의 국경지대에서 매일 열리는 국기 하강식, 카마수트라 조각들로 유명한 카주라호와 왕의 땅으로 불리었던 자이푸르의 웅장한 담홍색 건축물들 등 널리 알려진 관광지를 시작으로 우리에게 다소 생소한 지역과 문화들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이번 인도여행 기획전은 인도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인도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