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가을의 정취도 느끼고 힐링하자!
상태바
호텔서 가을의 정취도 느끼고 힐링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2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온수풀서 수영도 하고, 로맨틱한 식사 준비
서울신라호텔은 가을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을 맡아 도심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가을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낮에는 따뜻한 수영을 즐기고, 밤에는 재즈 공연과 풀사이드에서의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수풀에서 따뜻한 가을 수영이 가능하다. 화려한 가을 단풍으로 장식한 남산의 정경 아래 온수풀과 따뜻한 온열기구와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주말 저녁에는 로맨틱한 재즈 공연이 펼쳐진다. 주말(금~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밤 수영을 할 수 있다.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정경 아래 로맨틱한 달빛과 다양한 색상의 조명을 물 위에 띄운 야외 수영장은 고객들에게 도심 속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는 풍성한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을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어텀 플레이트’와 따뜻하게 제공되는 사케는 가을 밤의 낭만을 배가한다. 어텀 플레이트는 새우, 대게, 메로구이, 수제 어묵 등으로 구성된 모둠 해산물과 카레 우동이 포함되며, 따뜻한 사케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가을 패키지 Awesome Autumn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어썸 어텀’ 패키지는 올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 제공/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가을 패키지 ‘어썸 어텀’(Awesome Autumn)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맹위를 떨쳤던 올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에 초점을 맞췄다.

패키지는 룸 타입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 어썸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을 예약하면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하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PB 커피 브랜드인 카페 비치노(VICINO)의 원두 1팩과 쉐라톤 로고 머그컵 2잔을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와이파이도 제공된다.

두 번째 어썸 클럽 패키지는 클럽룸1 박이 포함돼 있으며, 다른 혜택은 동일하되 뷔페 조식 대신 클럽 베네핏 2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층 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조식, 데이터임 스낵, 칵테일 타임을 이용할 수 있다. 칵테일 타임은 무제한 주류와 함께 식사로도 가능한 세미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팔래스 호텔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다.

패키지 이용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어썸 디럭스 패키지는 19만 9000원, 어썸 클럽 패키지는 25만 9000원 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안락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부모 2인 및 어린이 1인의 무료 조식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에 별도로 ‘어린이 전용 데스크’를 마련해 체크인 후 이곳을 방문하면 어린이 음료 2잔을 포함한 4잔의 환영 음료와 함께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로션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어린이 미술 교육 도서인 ‘이주헌의 상상미술관’ 시리즈 중 3권을 증정해 객실에서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즐기고 쉴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어린이 전용 체크인 시 제공되는 ‘키즈 패스포트(Kid’s Passport)’를 수령해 지정된 장소를 찾아 도장을 받아오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루 내에 쿠킹 클래스 및 쿠마 인형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등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는 ‘키즈 아뜰리에 존’의 1인 1회 이용권도 제공돼 어린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들은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체크인 3일전까지 가족 사진을 메일로 보내면 사진을 넣은 액자를 객실에 비치해줘 가족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

제주 오리엔탈호텔, 힐링패키지 최대 58% 할인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Healing for you’ 패키지 상품을 최대 58%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Healing for you’ 패키지 상품을 최대 58%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ealing for you’ 패키지는 슈페리어 트윈룸 객실 1박 및 조식 2인, 웰컴드링크 2잔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주중 최대 58%, 주말 최대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예약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12월 31일까지(12월 24일, 31일 제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