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모던함 갖춘 새로운 유니폼 선봬
상태바
아메리칸 항공, 모던함 갖춘 새로운 유니폼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2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 '콜 한’의 모던하고 현대적인 항공사 이미지 담아
아메리칸 항공은 조종사, 승무원, 고객 서비스 및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전담팀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아메리칸 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메리칸 항공은 조종사, 승무원, 고객 서비스 및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전담팀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니폼은 아메리칸 항공과 US 에어웨이 합병 이후 새로운 아메리칸 항공을 기념하고 모든 임직원들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해 도입됐다.

아메리칸 항공의 새로운 유니폼은 ‘콜 한(Cole Haan)’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수년 간에 걸친 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모던하고 현대적인 항공사의 이미지를 담았다. 또한 기존 유니폼 대비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 옵션 추가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셔츠, 스카프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새로운 유니폼은 아메리칸 항공의 브랜드 색상인 딥 그레이, 코발트 블루, 그리고 포인트 색상의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여기에 아메리칸 항공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며 착용이 편리하고 유연하면서도 실용적이게 만들어 모든 직원들이 근무 시 직무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춰 간단한 액세서리 교체만으로 늘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에티하드항공, 새로운 퍼스트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 제공

에티하드항공이 선보인 새로운 퍼스트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는 양각 처리돼 있으며, 여성에게는 플럼색, 남성에게는 회색 키트가 제공된다. 사진 제공/에티하드항공

한편, 에티하드항공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라크르, 헝가리의 선구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와 손잡고 새로운 퍼스트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어메니티 키트는 아부다비와 런던, 뉴욕, 시드니, 멜버른 및 뭄바이 등 에티하드항공의 에어버스 A380 운항 노선의 퍼스트 클래스에 먼저 도입되며, 2017년 초 전체 항공기로 확대 도입될 예정이다.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는 양각 처리돼 있으며, 여성에게는 플럼색, 남성에게는 회색 키트가 제공된다. 2017년 초 전체 항공기로 서비스 될 때에는 여성용은 버건디, 남성용은 블랙 컬러로 제공될 예정이다.

남성용 어메니티 키트는 세면 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워시백(wash bag) 겸 납작한 형태의 컨버터블 플랫 케이스 형태이며, 닫을 경우에는 워시백으로, 펼칠 경우에는 아이패드 등 태블릿 기기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 어메니티 키트는 양각 처리된 접이식 가방형태이며, 세련된 클러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어메니티 키트에는 오모로비짜의 '골드' 컬렉션 중 선정된 네 가지의 안티에이징 및 피부 활력 회복 아이템이 담겨 있다. 항염 골드 성분을 비롯해 순수 재료로만 만들어진 고급 크림, 세럼, 오일 및 스크럽 제품에는 유해 성분이 일체 포함되지 않았으며, 피부의 미세 손상을 회복시키고 탄력을 불어넣는다.

기내에서 제공되는 기초 제품으로는 건조한 입술에 진정 효과 및 영양 성분을 제공하는 퍼펙팅 립밤, 바르자마자 흡수되며 장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주는 쿨링 젤크림 함유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산뜻한 향기와 영양 성분을 제공하는 핸드 트리트먼트, 그리고 리프레싱 클렌징 티슈가 있다.

아울러 A380 퍼스트 클래스 전용 욕실에는 수분과 활력으로 피부에 산뜻함을 줘 오감을 자극시키는 헝가리 여왕의 페이스 미스트, 천연 오일 성분이 들은 산뜻한 향의 페이스 앤 핸드 워시 및 핸드 로션 등 네 가지 오모로비짜 제품이 비치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