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이제 부산서 떠나자!
상태바
괌 여행, 이제 부산서 떠나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다양한 상품별 혜택 제공
모두투어가 더욱 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상품군으로 부산 출발 괌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가 더욱 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상품군으로 부산 출발 괌 여행상품의 기준을 제시한다.

27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상품 중 인기 상품은 단연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리조트로, 오세아니아A, B타워와 로얄타워 총 777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객실과 비스트로를 포함 한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그리고 기본 워터파크를 비롯, 라군카약, 게이풀, 기즈풀 그리고 스노쿨링 등 70여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괌을 찾는 여행객의 특성에 맞게 만들어 운영 중인 가족통합요금제는 가족단위 휴양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이에 보다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두투어 부산 괌 상품팀에서는 동계 시즌을 맞아, 기존 상품별로 운영되던 마젤란 바스켓, 조기 예약 할인 등 특전에 추가해 얼리버드 객실업그레이드를 제공(60일전 슈페리어 플러스/90일전 로얄디럭스/120일전 로얄클럽룸)한다.

이외에도 괌에서 가장 긴 72m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호텔 괌 니코, 괌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로맨틱한 인피니티풀을 자랑하는 쉐라톤 괌 호텔, 엔틱분위기와 시내 중심에 위치한 두짓타니 괌 리조트 등 다양하고 훌륭한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