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3회 관광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제 43회 관광의 날 행사 개최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9.2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탑산업훈장에 한진관광 권오상 대표이사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주최한 '제 43회 관광의 날' 행사가 나인트리 컨벤션 광화문 3층 그랜드볼룸에서 27일 열렸다. 사진 /김효설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기자] 대한민국 관광 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6 관광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했다.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회장 김홍주)가 주최한 제43회 관광의 날 기념식은 나인트리 컨벤션 광화문 3층 그랜드볼룸에서 27일 열렸다.

한국관광공사 정창수 사장을 비롯한 주한 대사 등 내외 귀빈 등 600여 명이 참석한 이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교육문화담당 김용승 수석이 박근혜 대통령의 축사를 대독했으며, 한국관광협회 김홍주 중앙협회장의 기념사가 있었다.

한국관광공사 정창수 사장을 비롯한 주한 대사 등 내외 귀빈 등 600여 명이 참석한 이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교육문화담당 김용승 수석이 박근혜 대통령의 축사를 대독했으며, 한국관광협회 김홍주 중앙협회장의 기념사가 있었다. 사진/김효설 기자

이어서 관광진흥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유공자 시상으로 은탑산업훈장에 한진관광 권오상 대표이사, 동탑산업훈장에 호텔 한성 김이재 대표이사, 파라다이스 지명완 상무이사, 철탑 산업훈장은 부산관광공사 장태순 본부장, 석탑 산업훈장은 서울항공나드리관광여행사의 이일행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식전행사로 VIP 참가자 안내와 한국관광 홍보영상 상영이 있었으며, 축하공연은 소프라노 강민성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라이팅배지의 퍼포먼스 등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관광의 날은 1974년 이후 43년째 이어오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