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호텔이 뜨거운 이유 ‘불꽃’
상태바
가을 호텔이 뜨거운 이유 ‘불꽃’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2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 여의도 불꽃축제 맞춰 관련 패키지 잇따라 출시
신라스테이 마포는 오는 10월 8일 서울세계불꽃축제 기간에 맞춰 ‘불꽃축제(Fireworks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마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불꽃축제를 더욱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라스테이 마포, 여의도 불꽃축제 즐기는 패키지 출시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마포는 오는 10월 8일 서울세계불꽃축제 기간에 맞춰 ‘불꽃축제(Fireworks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8일 개최되는 여의도 불꽃축제는 매년 100만명 이상이 관람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다.

지난해 오픈한 신라스테이 마포는 불꽃축제기간 동안 고객이 크게 증가하자 패키지 구성을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는 불꽃축제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마포대교 북단까지 걸어서 10분 정도로 가까이 있어 이 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꽃놀이 전용 패키지를 내놨다.

한강공원에서 불꽃축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무릎담요가 포함된 피크닉 세트와 가을 저녁의 추위를 녹여줄 이탈리아의 최고급 커피 ‘코바(COVA)’ 커피 2잔(테이크아웃)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마포는 불꽃놀이를 관람한 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고급 어메니티인 아베다 욕실용품을 비치해 놓았으며, 욕조가 있는 객실에서는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욕조 객실은 사전 예약 필요)

여기에 5성호텔 수준의 거위털 이불과 오리털 베개를 갖춘 침구로 편안한 잠자리도 선사한다. 저녁 11시까지 운영하는 카페에서 간단한 피자와 와인도 즐길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10월 8일 불꽃축제 특별 패키지

서울가든호텔의 불꽃축제 특별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리미엄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가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진 제공/서울가든호텔

매년 10월 개최되는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로 10월 8일 단 하루를 위한 서울가든호텔 패키지도 나왔다.

이벤트는 △객실 1박 △프리미엄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가 룸서비스가 제공되며, 가격은 19만원 부가세 포함된 특별 가격이다.

프리미엄 와인은 세로아논 크리안자 레드와인 750ml 또는 마그니튜드 로제 스파클링 와인 750ml 중 택1, 치즈 플레이트 세트를 서울가든호텔 총괄 셰프가 풍성하게 준비해 정성스럽게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서울가든호텔 이은주 홍보실장은 “한강공원에서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편안하게 관람 후 마포대교 북쪽으로 10분 거리인 서울가든호텔의 편안한 룸에서의 멋진 와인과 치즈플레이트의 특별한 가격으로 가을의 아름다운 저녁을 멋지게 장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