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색다른 가을맞이
상태바
호텔에서 즐기는 색다른 가을맞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맥주 파티, 힐링 패키지 등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30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 볼룸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맥주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루했던 여름날이 막을 내리고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풍성한 가을을 열고 있다. 호텔을 찾아 나만의 색다른 가을을 즐겨보자.

리츠칼튼 서울, 무제한 맥주 파티 진행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30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 볼룸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맥주 파티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화창하고 청명한 날씨가 계속되는 계절, 화려한 호텔 분위기를 느끼며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생맥주와 DJ 선곡의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져 파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행사장 한 켠에는 포토월과 함께 휴대폰 사진을 즉석으로 인화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된다. 또한 발코니 스위트를 포함한 객실 이용권과 옥산뷔페 이용권, 리츠칼튼 로고가 금박으로 새겨진 고급 담요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격은 1인 입장권과 무제한 맥주, 1회 제공되는 컵 안주를 포함한 티켓 2만5000원.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켓 4만5000원. 판매되는 메뉴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티켓은 6만5000원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록시땅과 함께하는 힐링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더 이모르뗄 스토리 오브 어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도심 속 싱그러운 가을바람과 함께 진정한 힐링 타임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이모르뗄 스토리 오브 어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 가을의 문턱에서 즐겨보는 ‘더 이모르뗄 스토리 오브 어텀’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 노란 빛으로 수놓아진 디저트와 차를 즐겨 볼 수 있는 록시땅 이모르뗄 에프터눈 티 세트 2인 ▲프로방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의 이모르뗄 디비전 로션(50ml)과 크림(15m) 세트(1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가격은 33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패키지Ⅱ 선택 시 ▲동대문만의 이색적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이규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 ▲록시땅 이모르뗄 에프터눈 티 세트 2인과 이모르뗄 디비전 로션(50ml)과 크림(15ml) 세트가 패키지Ⅰ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컨티넨탈 조식과 해피아워를 이용 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2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3만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