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K스마일 캠페인과 함께해요!
상태바
평창동계올림픽, K스마일 캠페인과 함께해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2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문위원회, 올림픽 G-500 문화행사서 친절문화 전파
K스마일 캠페인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과 대학생미소국가대표들이 대형벽화를 함께 완성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방문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일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G-500 계기 문화행사’와 연계한 K스마일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G-500’은 평창동계올림픽 게임(Game)의 G를 딴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D-500일을 뜻하는 카운트다운 문화행사를 뜻한다.

한국방문위원회는 이날 ‘K스마일 캠페인,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대형벽화 완성하기, K스마일 캠페인송 가사 맞추기 등 올림픽 성공 기원을 위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과 소통했다.

K스마일 캠페인 엠블럼과 올림픽 마스코트 ‘반다비’와 ‘수호랑’으로 구성된 타투체험도 많은 인원이 참여했을 뿐 아니라 이날 첫 선을 보인 K스마일 캠페인송은 경쾌한 멜로디와 쉬운 노랫말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같은 국제적인 메가 이벤트를 앞두고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라며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더욱 많은 국민들이 K스마일 캠페인에 동참해 친절과 미소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