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설날 첫 황금연휴 완벽하게 책임진다
상태바
특급호텔, 설날 첫 황금연휴 완벽하게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담긴 설 패키지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첫 황금 연휴를 완벽하게 책임질 ‘골든 뉴 이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2019년 첫 황금 연휴를 완벽하게 책임질 다양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골든 뉴 이어 패키지’ 선봬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첫 황금 연휴를 완벽하게 책임질 ‘골든 뉴 이어(Golden New Year)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월 28일(월)부터 2월 10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설날의 아침을 상쾌하게 열어 줄 도심 속 자연, 백련산 전망의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우리나라 대표적 전통 놀이인 윷놀이 세트가 함께 구성되었다.

가격은 16만 9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설 황금연휴 맞아 호캉스 패키지 선봬

이비스 호텔은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매력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호텔

이비스 호텔은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매력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달콤쫀득한 ‘하겐다즈 모찌’ 를 증정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룸에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슈페리어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하겐다즈 모찌 시리즈 (티라미수 또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2개를 증정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설 명절 연휴, 호텔 내 갖은 서비스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가성비 갑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르 스타일 (Le Style) 레스토랑 2인 디너 뷔페와 숨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전 11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그리고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하여 제대로 ‘휴식’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모처럼만의 휴식과 영화를 즐기려는 현대인들에게 맞춤형인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 시 2인 조식과 전국 롯데시네마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온 가족이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 티켓 2매를 제공하여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아트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 실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설캉스(설+바캉스)’ 족을 겨냥해 전통놀이 체험존, 특선 뷔페, 가족 놀이방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 코오롱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설캉스(설+바캉스)’ 족을 겨냥해 전통놀이 체험존, 특선 뷔페, 가족 놀이방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코오롱호텔은 2월 2일부터 5일까지 3층 신라A홀에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전통놀이 존’을 무료로 운영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윷과 장기, 바둑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월 4일과 5일 오후 5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가족 알까기 대회’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승 가족에게는 호텔 베이커리 또는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로비동 1층 하버드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랜드, 황금 설연휴 가족 여행지 추천

설연휴 가족간의 추억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하여 이랜드가 전국에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했다. 사진/ 이랜드

설연휴 가족간의 추억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하여 이랜드가 전국에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했다.

서울에서는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선상 불꽃쇼와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불꽃 크루즈를 특별 편성하여 출항한다.

2일부터 6일까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신데렐라 등 인기 애니메이션 OST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는 ‘설날 캐릭터 크루즈’도 운영한다.

여의도 선착장 앞에서는 낮에는 민속놀이 체험존을, 밤에는 한강공원의 빛 포토존을 운영한다.

대구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테마파크 이월드에서는 같은 기간 ‘빽투더달구벌 시즌2’라는 타이틀로 대구 최대 눈밭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추억의 골목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돼지 행운의 선물 가득 ‘골든 피기 포춘’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2019년 기해년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선물로 황금 돼지의 행운을 선사할 ‘골든 피기 포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2019년 기해년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선물로 황금 돼지의 행운을 선사할 ‘골든 피기 포춘’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포함된 조식 뷔페와 더불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황금 돼지 스크래치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행운의 선물로는 콘래드 서울 호텔 레스토랑 2만 원 크레딧, 37바에서만 선보이는 황금 돼지 해 한정판 칵테일인 골든 피그 칵테일 2잔, 콘래드 서울 트래블 파우치,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 아로마 오일 등이 준비되어, 설 연휴의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