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 냉장고 속에는 무엇이?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 냉장고 속에는 무엇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중훈, 영화 은행나무 침대 황장군 비하인드 스토리 밝혀
지난 21일 방영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환장의 짝꿍’ 편으로 배우 박중훈과 신현준이 출연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난 21일 방영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환장의 짝꿍’ 편으로 배우 박중훈과 신현준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의 케미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MC 김성주는 “신현준 씨는 천생 배우이다. 영화 장군의 아들의 하야시, 은행나무 침대의 황장군, 맨발의 기봉이의 기봉이까지 모두 대단한 작품들이지만 이 중에서도 황장군의 인기는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요즘엔 특히 일기예보에 눈이 많이 오는 날이면 신현준 씨가 등장한다”며 말을 꺼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MC 김성주는 “황장군의 인기는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요즘엔 특히 일기예보에 눈이 많이 오는 날이면 신현준 씨가 등장한다”며 말을 꺼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은 “일기예보에 황장군 사진이 나갈 때면 철저하게 준비를 해서 시민분들이 나가신다”고 전했고, 이에 김성주는 “도깨비 공유 씨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하자 다시 신현준은 “공유 씨 얘기하는데 제가 원조잖아요. 공유 씨가 못 따라오죠. 저는 천 년을 하루같이 한 여자만을 사랑한 캐릭터”라고 전했다.

신현준은 “일기예보에 황장군 사진이 나갈 때면 철저하게 준비를 해서 시민분들이 나가신다”고 전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박중훈은 “한 여자만 천 년 동안 사랑한 캐릭터 진짜 어렵게 했을 거예요. 본인하고 너무 달라서. 역시 배우는 배우다”라며 농담과 함께 엄지를 들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중훈은 “한 여자만 천 년 동안 사랑한 캐릭터 진짜 어렵게 했을 거예요. 본인하고 너무 달라서. 역시 배우는 배우다”라며 농담과 함께 엄지를 들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영화 은행나무 침대 비하인드 스토리로 박중훈은 “감독님의 뒷얘기를 들어보니깐 무릎 꿇고 진지한 표정이 어떻게 나왔냐면 다리가 저려서 참느라 힘든 표정이 관객들 입장에서는 진지하게 보였다”고 전했다.

신현준 냉장고 공개

신현준 냉장고 공개.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의 냉장고 속은 깔끔했으며 자세히 보니 약들이 군데군데 보였다. 먼저 가루약에 관해서 신현준은 “청즙이다. 아침에 채소가 없을 때 청즙을 먹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네랄 워터가 보였고 신현준은 “미네랄 워터는 꼭 소개해 드리고 싶다. 우리나라 국민 대다수가 미네랄 부족이다. 미네랄을 먹어야 한다. 많은 분이 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강황 물에 관해 신현준은 “강황이 왜 좋냐면 강황 안에 들어있는 커큐민 성분 때문에 좋은 거다”라며 커큐민 성분에 관해 설명하자 박중훈은 “현준아 자세한 건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전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선사했다.

신현준은 “미네랄 워터는 꼭 소개해 드리고 싶다. 우리나라 국민 대다수가 미네랄 부족이다. 미네랄을 먹어야 한다. 많은 분이 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 냉장고 첫 번째 칸에는 공진단이 보였고 신현준은 “공진단 같은 경우는 제가 안 사요. 저는 양약을 좋아해요”라고 말했으며 퀴노아 밥에 관해서는 “아무리 먹어도 탄수화물보다는 살이 덜 찐다. 채소까지 넣어서 두 배로 건강한 퀴노아 밥”이라며 “아내가 슈퍼푸드가 새롭게 등장하면 조리법을 보고 요리를 만들고 셀프 임상시험을 거쳐 좋으면 아이에게 먹인다”고 전했다. 

특히 신현준은 “친환경 유기농 채소를 좋아해서 땅을 사서 농사를 한다. 모든 채소를 유기농으로 재배한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친환경 유기농 채소를 좋아해서 땅을 사서 농사를 한다. 모든 채소를 유기농으로 재배한다”고 밝혔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토란에 관해서 신현준은 “어렸을 때 어머니가 토란국을 항상 해주셨다. 이제는 반대로 내가 토란을 심어서 아내가 토란국 해서 어머니를 갖다 드린다”고 말했고, 총각김치에 관해서도 “직접 재배한 총각무로 만든 김치”라고 설명했다. 

신선칸에는 각종 채소가 보였고 신현준은 “토마토는 의사분들이 ‘많이 드시면 저희 직업이 없어져야 할 정도’라고 말하는데 토마토보다 더 좋은 케일이 있다. 케일은 신이 내린 슈퍼푸드”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신현준 냉장고에는 고수, 아내가 만든 요구르트, 타바스코나 샤부샤부 소스를 비롯한 각종 소스가 있었고 냉동실에는 양고기, 삼겹살, 닭가슴살 등의 각종 고기, 관자, 새우, 문어 등의 해산물, 맥주효모 등이 보였다.

이외에도 신현준 냉장고 속에는 고수, 아내가 만든 요구르트, 타바스코나 샤부샤부 소스를 비롯한 각종 소스가 있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은 “아내가 제일 잘하는 게 양고기 바비큐 요리다”라며 “닭가슴살은 몸 관리를 급하게 해야 할 때 먹는다. 닭가슴살, 꽈리 고추, 숙주를 같이 볶아서 식사 대용으로 먹는다. 닭가슴살은 내가 다 먹는 것은 아니고 아이 이유식에 쓰는 재료다”라고 말했다. 

맥주효모에 관해서 신현준은 “어머니가 지금까지도 드신다. 탈모에 좋다. 어머니가 80세가 넘으셨는데도 아직도 머리숱이 풍성하다. 내가 꾸준하게 먹는 것 중에 하나이다”라고 전했다.

맥주효모에 관해서 신현준은 “어머니가 지금까지도 드신다. 탈모에 좋다. 어머니가 80세가 넘으셨는데도 아직도 머리숱이 풍성하다. 내가 꾸준하게 먹는 것 중에 하나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한편, 이날 방송에서 신현준이 원하는 희망요리로는 ‘황장군처럼 천 년을 살게 해 줄 슈퍼푸드 요리’, ‘싸랑해요~ 씨푸드’가 나왔고 신현준은 “몸속까지 건강해질 수 있는 슈퍼푸드 요리와 해산물을 이용한 고칼로리 요리가 희망요리다”라고 설명했다. 

‘황장군처럼 천 년을 살게 해 줄 슈퍼푸드 요리’ 대결은 미카엘 셰프와 샘킴 셰프가 대결을 펼쳤고, ‘싸랑해요~ 씨푸드’ 대결은 오세득 셰프와 이연복 셰프가 겨루게 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