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미식의 향연’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미식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청정우 립아이 스테이크, 시푸드 플래터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2월 28일까지 디너 뷔페 이용 시 호주청정우로 만든 립아이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쏘우(牛) 딜리셔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디너 뷔페 & 호주청정우 립아이 스테이크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2월 28일까지 디너 뷔페 이용 시 호주청정우로 만든 립아이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쏘우(牛) 딜리셔스 (So Deliciou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쏘우(牛) 딜리셔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모카페에서 디너 뷔페를 이용하면,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자연 청정 국가 호주의 대자연에서 자라 맛과 풍미는 물론 영양까지 뛰어난 호주 청정우로 만든 립아이 (꽃등심) 스테이크와 특제 소스를 포함한 3가지 소스를 메인 디쉬로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시푸드 플래터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디오니소스 카페&바가 2월 28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겨울밤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시푸드 플래터’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디오니소스 카페&바가 2월 28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겨울밤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시푸드 플래터’를 선보인다.

시푸드 플래터는 랍스터 테일부터 전복, 굴, 대하 관자, 홍합 등 그릴에 갓 구운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겨울 제철 해산물의 풍부한 육즙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다양한 면 요리와 함께 와인과 맥주 무제한 제공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월 31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호텔 3층 연회장인 크리스탈볼룸에서 ‘제3회 세계 누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월 31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호텔 3층 연회장인 크리스탈볼룸에서 ‘제3회 세계 누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누들 페스티벌에서는 가오리 회냉면, 트러플 파스타, 한우 유니 짜장면, 핫 칠리 볶음면과 같은 세계 각국의 8가지 면 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10여종의 스낵류와 2종의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이날 행사에서 제공되는 와인은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메를로(Santa Carolina Reserva Merlot) 과 유니온28 레세르바 까르베네 소비뇽(Union28 Reserva Cabernet Sauvignon)이 제공되며, 맥주는 클라우드가 제공된다.

뷔페 할인혜택 포함된 '세배드림'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설 연휴를 맞이해 △뷔페 할인 혜택, △서울,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추첨,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선물 제공 등 3가지 혜택을 드리는 '세배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설 연휴를 맞이해 △뷔페 할인 혜택, △서울,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추첨,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선물 제공 등 3가지 혜택을 드리는 '세배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중식이나 석식 이용 시 2인기준 1~3만원으로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자별로 스타벅스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GS상품권, 신라스테이 베어 등 설프라이즈 혜택도 준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주류 무료 반입 허용

밀레니엄 서울힐튼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고객이 직접 가져오는 알코올 음료를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드실 수 있는 '콜키지 프리 데이'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 밖에 밀레니엄 서울힐튼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고객이 직접 가져오는 알코올 음료를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드실 수 있는 '콜키지 프리 데이(Corkage Free Day'를 새롭게 선보인다.

콜키지 프리 프로모션은 점심과 저녁 영업 시간에 모두 적용되며 1인당 반입 주류량에도 제한이 없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