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겨울방학! 서울 시내 야외 아이스링크 스케이트장 베스트3
상태바
신나는 겨울방학! 서울 시내 야외 아이스링크 스케이트장 베스트3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광장, 반얀트리 호텔, 하얏트 호텔
서울광장 아이스링크는 서울의 대표적인 아이스링크로 2008년 개장 이후, 수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해는 예년보다 추위가 늦어 외부 활동이 비교적 자유롭다. 이때를 놓치지 말고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아이스링크로 나가보자. 서울 시내에는 시설이 잘 된 아이스링크가 제법 된다. 겨울을 잊게 만드는 신나는 바깥놀이, 도심에서도 가능하다.

서울광장 아이스링크

북카페, VR체험존, 매점, 컬링체험링크를 설치,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공개된 서울광장 아이스링크. 사진/ 임요희 기자

서울광장 아이스링크는 서울의 대표적인 아이스링크로 2008년 개장 이후, 수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다.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공개돼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기존의 가설 스케이트장 이미지를 벗고 보행로에 튼튼한 데크를 깔아 이동 편의를 높였다. 아울러 운영지원실, 의무실, 화장실, 북카페, VR체험존, 매점, 컬링체험링크를 설치했으며 아동링크와 성인링크를 구분해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스케이트장, 컬링장 이용료는 예년과 변함없는 1000원이다. 한 시간 이용이 기본이며 헬멧 및 보호구는 무료로 제공한다. 오전 10시에 오픈해 평일에는 오후 9시 30분까지, 주말에는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오는 2월 10일 폐장.

상암 MBC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보다 덜 붐벼 한가로운 이용이 가능하고 대기 시간도 상대적으로 짧다. 사진/ 상암MBC 홈페이지

오는 2월 6일까지 운영하는 상암 MBC스케이트장은 지하철로 갈 수 있는 가까운 도심 스케이트장이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보다 덜 붐벼 한가로운 이용이 가능하고 대기 시간도 상대적으로 짧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평일 이용요금이 3000원이며 공휴일은 5000원이다. 1회 1시간으로 시간제한 있으며 입장료에는 스케이트화 대여료와 헬멧 사용료가 포함되어 있다.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번 출구.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홈페이지 ‘포토스토리’란에 우리 가족사진을 예쁘게 찍어 올려보자. 사진/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홈페이지

오는 2월 6일까지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이 빙판이 된다.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홈페이지 ‘포토스토리’란에 우리 가족사진을 예쁘게 찍어 올려보자. 이보다 즐거운 겨울 추억이 있을까.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이용료는 3000원. 1회에 최대 1시간 2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