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때 참고하면 좋은 베스트 리조트5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때 참고하면 좋은 베스트 리조트5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2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알릴라 울루와뜨, 자바나, 리츠칼튼, 반얀트리 인기
모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하는 최고의 리조트 '리츠칼튼'.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본격적인 신혼여행 철을 앞두고 인도네시아 발리에 허니무너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많고 많은 발리 리조트 중 내게 맞는 곳은 어디일까. 시설, 서비스, 위치, 전망 모든 것을 고려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간추려보았다.

짐바란 비치의 아야나

짐바란 비치의 아야나 발리는 짐바란베이 절벽 위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풀빌라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짐바란 비치의 아야나 발리(Ayana Bali)는 짐바란베이 절벽 위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풀빌라로 5성급 리조트의 위엄이 살아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해안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락바(Rock Bar)는 발리 최고의 명소로 꼽힌다. 특히 일몰 무렵에 방문하면 황홀경에 가까운 전망과 만날 수 있다.

아동은 입장이 금지되는 어덜트 바로, 투숙객 우선 입장 원칙을 고수한다. 자매호텔 림바 리조트의 부대시설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어 1석2조의 신혼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울루와뜨 절벽, 알릴라

알릴라 울루와뜨 리조트는 울루와뜨 절벽 위 그림 같은 전망을 바탕으로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알릴라 울루와뜨 리조트는 울루와뜨 절벽 위 그림 같은 전망을 바탕으로 한다. 객실 면적 88평이라는 획기적인 크기는 럭셔리 중의 럭셔리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아울러 50m 크기의 대형 메인풀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캔틸레버 공법의 진수를 보여준다.

스미냑 비치의 자바나

스미냑 지역의 대표적인 리조트 자바나는 원베드룸 스타일의 로열 풀빌라로 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스미냑 지역의 대표적인 리조트 자바나는 원베드룸 스타일의 로열 풀빌라로 현재 2019년 상반기 특가 이벤트로 진행 중이다.

인도양 석양과 함께하는 로맨틱 디너는 자바나를 선택할 충분한 이유가 된다. 발리 최고의 나이트 스팟 ‘포테이토 헤드’와 쿠테타‘가 행복한 밤을 약속하는 곳.

누사두아 단지의 리츠칼튼

누사두아 발리 핵심 관광지에 위치한 리츠칼튼은 아름다운 열대정원을 확보한 풀빌라로 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츠칼튼을 빼놓고 발리를 말할 수 없다. 누사두아 발리 핵심 관광지에 위치한 리츠칼튼은 아름다운 열대정원을 확보한 풀빌라로 넓은 객실 공간을 바탕으로 줄곧 럭셔리 콘셉트를 유지하고 있다.

2019년 초반인 지금 신청하면 클럽라운지 1일권과 센시스 레스토랑 뷔페권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웅가산 절벽 위 반얀트리

웅가산 절벽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는 놀라울 만큼 화려한 오션뷰를 보여준다.사진/ 허니문리조트

웅가산 절벽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화려한 오션뷰를 보여준다. 원베드 풀빌라면서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불편함 없는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럭셔리와 프라이빗, 전통과 첨단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한다면 반얀트리 발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