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미식투어’로 따뜻한 겨울을
상태바
특급호텔 ‘미식투어’로 따뜻한 겨울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 제철 딸기 활용한 디저트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프랑스 미식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라올레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을 맞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 & 딸기 디저트 뷔페'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프랑스 미식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라올레 프랑스 미식’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프랑스의 대표 메뉴인 푸아그라, 달팽이 요리인 에스카르고 와 함께 랍스터 테르미도르, 대게 그릴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바비큐 코너, 그리고 프랑스 정통 버라이어티 디저트로 프랑스 미식의 세계로 흠뻑 빠질 수 있다.

특히, 2019년 2월 6일까지 라올레 뷔페 디저트 코너에서는 청정 제주에서 수확한 신선한 딸기로 만든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 저녁 뷔페에서 만나는 프랑스 미식 여행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오는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총주방장 헤닝 로이어가 프랑스에서 쌓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하여 선보이는 ‘봉주르, 피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오는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총주방장 헤닝 로이어(Henning Leue)가 프랑스에서 쌓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하여 선보이는 ‘봉주르, 피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남부 니스 지방에서 찾아볼 수 있는 토마토, 삶은 달걀, 올리브, 마늘 등에 앤초비나 참치를 얹어 소스를 곁들인 프랑스 니스의 대표 샐러드 ‘니수아즈 샐러드’와 ‘어니언 수프’, ‘랍스터 수프’를 비롯하여 저녁 뷔페 식사 시 와인을 곁들이는 고객을 위한 ‘브리 드 모’, ‘블뢰 도베르뉴’ 등의 치즈가 함께 셋팅된다.

한국의 식재료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코스 메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미식 경험 프로모션 <셰프스 테이블>의 첫 순서로, 레스토랑 에빗의 오너 셰프 ‘조셉 리저우드’와 갈라 디너를 연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Festa Dining)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미식 경험 프로모션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의 첫 순서로, 레스토랑 에빗(EVETT)의 오너 셰프 ‘조셉 리저우드’와 갈라 디너를 연다.

1월 24일과 2월 22일에 진행되는 이번 갈라 디너는, 미국 최고 레스토랑이자 미쉐린 가이드로부터 별 3개를 획득한 ‘프렌치 론드리(French Laundry)’ 출신 셰프 ‘조셉 리저우드(Joseph Lidgerwood)’와 함께하며, 낯선 한국의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플레이팅으로 재해석한 코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약 30종의 제철 딸기 활용한 디저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딸기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뷔페’를 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딸기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뷔페’를 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과일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약 30종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딸기를 이용한 에클레어, 밀푀유, 와플, 케이크, 타르트 등이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전담 셰프가 항시 대기하며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 이에 더하여 갤러리는 세계적 명품 차(茶) 브랜드인 티더블유지(TWG)를 제공하여 티타임의 품격을 더한다.

프로모션 이용객은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TWG의 얼그레이, 캐모마일, 다즐링 등 6종의 차와 커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패스트리 주방장은 딸기의 색감과 디테일을 강조한 디저트를 준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