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파선 미로를 헤쳐나간다” 속초 방문 시 자녀들과 함께 가면 좋은 곳
상태바
“난파선 미로를 헤쳐나간다” 속초 방문 시 자녀들과 함께 가면 좋은 곳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평 공간에 총 16개의 미션을 갖춘 다이나믹 메이즈
속초해변, 동명항, 영랑호, 청초호, 외옹치항, 아바이마을, 국립산악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춘 속초.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설악산, 속초해변, 동명항, 영랑호, 청초호, 외옹치항, 아바이마을, 국립산악박물관, 속초 맛집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춘 속초.

자녀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한 군데 더 추가할 곳이 있다. 바로 다이나믹 메이즈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장애물을 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미로를 탈출하는 실내놀이공간이다.

미로 공간 속에서 벽을 타거나 밴드를 탈출하는 등 다양한 장애물을 뚫고 탈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사진/ 다이나믹 메이즈

미로 공간 속에서 벽을 타거나 밴드를 탈출하는 등 다양한 장애물을 뚫고 탈출하는 것이 관건으로 추운 겨울에도 이용 가능하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서울에서 가족여행지로 큰 인기를 끈 뒤 강원도 속초에 진출했다.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의 경우 강원도 항구도시에 걸맞게 바다 속 난파선을 테마로 해저 미로를 탐험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300평 공간에 총 16개의 미션을 갖추어 다채롭게 꾸민 것이 눈에 띤다.

서울에서 가족여행지로 큰 인기를 끈 뒤 강원도 속초에도 진출했다. 사진/ 다이나믹 메이즈

이용요금은 다이나믹 메이즈 1만2000원이며 얼라이브 하트와 함께 이용할 시 1만8000원으로 이용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속초를 방문했다면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됐던 맛집을 찾아가보자. 대포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전망과 식도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기행 여행지로 손꼽힌다.

대게찜을 메인 메뉴로 갖고 있지만 수입갑각류 유통까지 겸하면서 킹크랩찜, 랍스터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어선을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점포를 운영해 신선한 대게를 원가에 즐길 수 있는 대포대게는 현지인이 지인에게 추천하면서 폭넓게 알려지게 됐다.

속초 대포항 맛집은 대게찜을 메인 메뉴로 갖고 있지만 수입갑각류 유통까지 겸하면서 킹크랩찜, 랍스터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전망과 식도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기행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회스끼는 물론 물회, 닭강정, 게튀김과 같은 동해산 특산물을 서비스로 맛볼 수 있어 속초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 속초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

사이드메뉴로 만나는 게라면과 게딱지볶음밥 역시 속초 방문객의 발길을 대포대게로 불러들이는 이유가 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