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해외여행? 여수 1박2일, 돌산 리조트 펜션 추천
상태바
설 연휴 해외여행? 여수 1박2일, 돌산 리조트 펜션 추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설 명절에는 국내 겨울여행이 대세
여수 리조트 여행의 중심에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가 싶더니 거센 한파가 밀려와 절로 움츠러들게 되는 요즘이다.

이럴 때 따뜻하고 공기 좋은 여수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여수는 실속파 국내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관광명소로 1박2일 일정으로 떠나면 제격이다.

여수에는 오동도, 진남관, 금오도 비렁길, 세계박람회장, 향일암, 거문도, 백도, 영취산, 여수 해상케이블카, 이순신대교, 돌산대교 등 많은 명소가 있지만 해외 못지않은 괜찮은 리조트가 자리 잡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여수는 실속파 국내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관광명소로 1박2일 일정으로 떠나면 제격이다. 사진/ 임요희 기자

여수 리조트 여행의 중심에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이 있다. 라테라스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 명소로 동남아를 방불케 하는 리조트 시설이 여행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호텔과 같은 서비스, 룸 컨디션을 누릴 수 있어 국내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여수 돌산펜션 라테라스 리조트가 다가오는 설 연휴기간인 2월 1일부터 5일까지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 사진/ 임요희 기자

여수 돌산펜션 라테라스 리조트에 묵어보면 마치 해외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데 이는 한겨울에도 사계절 내내 섭씨 35도 야외 온수풀을 운영하기 때문이다.

겨울에 찾으면 특히 좋은 라테라스는 여수 돌산 앞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트 온수풀을 중심으로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를 갖춰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도 추위 걱정 없이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다.

라테라스는 인피니트 온수풀을 중심으로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를 갖춰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도 추위 걱정 없이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라테라스 리조트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호텔과 같은 서비스, 룸 컨디션을 누릴 수 있다. 사진/ 라테라스

자칫 내 아이가 먹을 수도 있는 수영장 물. 라테라스 리조트는 철저한 수영장 관리를 통해 24시간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CU편의점 같은 필수 부대시설이 입점해 있어 가족 단위, 커플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 또한 라테라스가 강조하는 부분이다. 더 이상 바리바리 짐 싸들고 여행 다니지 말자.

팬션여행의 꽃은 뭐니뭐니 해도 바비큐 타임! 라테라스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기, 해물, 버섯, 군 옥수수, 단호박, 쌈 채소, 밥, 라면을 하나로 묶은 BBQ 세트를 준비해두고 있다. 여기에 눈과 바람을 막아주는 야외 바비큐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으니 그야말로 몸만 떠나오면 된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라테라스 리조트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스터/ 러테라스

라테라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겨울여행을 준비한다면 라테라스 이벤트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여수 돌산펜션 라테라스 리조트는 전남 여수시 돌산도에 위치해 있어 해상케이블카, 돌산대교, 이순신대교까지 5분 내에 이동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