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에도 뜨거운 특급호텔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신년에도 뜨거운 특급호텔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및 연회 프로모션, 설 연휴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새해를 맞아 ‘2019 웨딩 및 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신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고객 유치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다.

‘웨딩 및 연회 프로모션’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새해를 맞아 ‘2019 웨딩 및 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혼식, 아이의 첫 생일, 부모님의 회갑연 등 인생에 한 번뿐인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을 강력히 추천한다. 품격 있는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직원들까지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2층에 마련된 채광 좋은 별실에서 웨딩과 연회가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쁘띠 웨딩과 하우스 웨딩 등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규모에 맞춰 진행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동시 예식으로 진행되는 쁘띠 웨딩은 20인, 30인 패키지로 구성되며 식사는 호텔 뷔페와 코스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하우스 웨딩은 80인부터 최대 100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식 이후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웨딩 홀 무료 대관 서비스 이외에도 기본 생화 장식을 비롯해 웨딩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 등 아낌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2019년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전망 좋은 객실과 스파 트리트먼트 할인 혜택으로 온 가족이 누리는 휴식, 그리고 특별 레터링이 담긴 마카롱, 컬러링 세트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제공하는 신년 패키지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를 다음달 2월 28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2019년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전망 좋은 객실과 스파 트리트먼트 할인 혜택으로 온 가족이 누리는 휴식, 그리고 특별 레터링이 담긴 마카롱, 컬러링 세트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제공하는 신년 패키지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를 다음달 2월 28일(목)까지 선보인다.

2019년 처음 선보이는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는 ‘지난해 바빴던 아빠가 가족에게 전하는 1박 2일의 새해 및 방학 선물’ 콘셉트의 신년 패키지로 아내에게는 스파 트리트먼트로 여유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 아이들과는 달콤한 마카롱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짐은 물론, 르 쁘띠 프랭(Le Petit Prince, 어린왕자) 컬러링 세트와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 선물로 아이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패키지다.

이 밖에도 체련장, 수영장 등 최신식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역시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특별한 설 연휴

JW 메리어트 서울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키즈 풀과 대형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며, 특히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업체 ‘키즈캔(Kids Can)’과 협업하여 운영하는 ‘키즈캔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캔 라운지’는 JW 메리어트 서울 3층 살롱에 독특한 컨셉으로 꾸며지는 어린이 체험형 놀이 공간으로, 3세부터 10세까지 가족당 최대 2인 어린이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틀 아티스트 인 더 호텔(Little Artist in the Hotel)’이란 컨셉 하에 설치작가 김경주가 호텔의 공간과 집기를 활용한 공간 아트를 연출하고 키즈캔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새해 맞아 다양한 패키지 출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새해를 맞아 휴(休), 효(孝), 락(樂) 세 가지의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2018년 10월 26일 오픈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새해를 맞아 휴(休), 효(孝), 락(樂) 세 가지의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선 휴(休) 패키지는 고객에게 도심 속 낭만과 휴식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신구대학교 식물원에서 진행하는 꽃빛축제를 통해 자연 속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의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2매가 함께 제공되어 낭만과 휴식이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효(孝)’ 패키지는 겨울철 부모님께서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4개의 탕, 건·습식 사우나 등 일상의 재충전을 위해 준비된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illy CAFFÈ 에서 따뜻한 음료가 제공되어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락(樂) 패키지는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제공되어 각각의 컨셉으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한국민속촌, 맥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취향에 맞도록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