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문화공간, ‘저스트 케이팝’
상태바
잠실 롯데월드몰 문화공간, ‘저스트 케이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공연, 음식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
실내에서 복합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젊은이부터 노년층까지 나이 불문하고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은 이희문 공연.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미세먼지와 한파로 인해 실외활동이 잦아지는 요즘 실내에서 복합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젊은이부터 노년층까지 나이 불문하고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5층 롯데시네마 옆에 위치한 ‘저스트 케이팝(JUST KPOP)’이란 이름으로 음악, 공연, 음식을 함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이 있다.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5층 롯데시네마 옆에 위치한 ‘저스트 케이팝(JUST KPOP)’이란 이름으로 음악, 공연, 음식을 함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이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매일 저녁(디너타임 일~목 18:00~22:00, 금, 토 18:00~23:00)이 되면 ‘저스트 케이팝’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으로 변모한다.

세계를 사로잡은 케이팝과 K-힙합, 비보잉 댄스, 퓨전국악, 타악기 퍼포먼스, 가요 등 장르를 넘나드는 우리의 문화 콘텐츠를 다채롭게 풀어내며 공간을 가득 채우는 음향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까지, 일상의 피로를 날려 보낼 환상적인 라이브쇼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저스트 케이팝’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으로 변모한다. 사진/ 김지수 기자

‘저스트 케이팝’의 정은주 팀장은 “저스트 케이팝은 ‘케이팝’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음악, 공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이다. 기존에 하드락 카페를 운영하던 회사인데,  ‘케이팝’ 한국 문화 콘텐츠를 가지고 운영하는 ‘저스트 케이팝’으로 새롭게 오픈했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매일 2회 금, 토 같은 경우에는 3회 공연이 있으며, 크게 걸그룹과 보이그룹의 아이돌, 밴드그룹, 국악 퓨전, 비보잉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그룹으로 운영이 되고 약 40~50개의 그룹이 공연을 하고 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케이팝은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도 단순히 콘서트나 TV를 보는 것보다는 직접 와서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스트 케이팝에서는 일상의 피로를 날려 보낼 환상적인 라이브쇼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한편, 저스트 케이팝의 런치타임(10:30~18:00)에는 석촌호수 전경과 환상적인 공간의 ‘여유’를 즐기는 ‘브런치 카페 & 델리’도 운영하고 있다. 

‘브런치 카페 & 델리’에서는 매일 아침 엄선된 재료로 즉석에서 조리된 최고의 브런치 초이스를 제공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멋을 즐기는 감각의 풍요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