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황금 설 연휴 책임진다’
상태바
호텔업계 ‘황금 설 연휴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힐링, 알뜰살뜰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새해를 맞아 2019년 2월 1일부터 2019년 2월 6일까지 ‘2019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주말을 포함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알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설 연휴를 겨냥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호텔들은 명절 동안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문화생활을 즐기는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알뜰살뜰 패키지, 몸과 마음을 치유할 힐링 패키지를 내놓았다.

온 가족을 위한 패키지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새해를 맞아 2019년 2월 1일부터 2019년 2월 6일까지 ‘2019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9 설날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다양한 겨울철 즐길 거리와 호텔 혜택을 풍성하게 담아 연휴를 알차게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테라스 조식 2인 식사권 ▲아이스링크 무료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2인 기준, 2시간 이용) ▲아이스링크 스낵바 핫 초콜릿 2인 이용권 ▲실내온수풀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생활을 담은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홀리데이 와이너리’ 프로모션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홀리데이 와이너리’ 프로모션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과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와 샹송 공연을 곁들여 이국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버블리 홀리데이’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2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2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선보인다.

2019년 황금 돼지띠의 해를 기념해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골드 빛 풍선들로 장식한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를 조성한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다채로운 디저트와 와인부터 귀로도 즐거움을 느끼며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라이브 재즈 뮤직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신년의 운, 연애 등을 콕 짚어줄 타로 마스터와의 신비한 만남으로 신년 운세를 비춰볼 수 있는 시간과 켈리그라피 아티스트가 나를 빛나게 해줄 행운의 한마디를 담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설날에도 합리적으로 돼지 객실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설날에도 합리적으로 돼지 객실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설 연휴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맞춤형이라는 점이다.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 트렌드를 감안하여 지출이 많은 설 연휴에도 합리적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DIY 패키지로 선보인다.

패키지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객실 1박과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모차르트 하우스 잔 와인 2잔이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모두 포함되며 슈페리어 기본 객실을 기준으로 9만 원(세금 포함)에 제공한다. 다만, 모든 객실에는 조식 및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몸과 마음의 힐링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설 연휴를 앞두고 2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도심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설 인 여의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설 연휴를 앞두고 2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도심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설 인 여의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고 한산해진 도심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며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힐링 아이템’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설 인 여의도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에서 조식과 함께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