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떠나기 좋은 여행정보로 “해외여행 준비할까?”
상태바
새해 떠나기 좋은 여행정보로 “해외여행 준비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맞춤 여행 레시피로 나만의 유럽여행 · 자유투어, 새해 여행지 추천 TOP5
새해를 맞이해 여행업계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은 폼페이.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새해를 맞이해 여행업계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내일투어, 맞춤 여행 레시피 소개

내일투어의 자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 맞춤 유럽여행을 만들어주는 여행레시피를 소개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의 자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 맞춤 유럽여행을 만들어주는 여행레시피를 소개했다.

맞춤 정장처럼 나에게 딱 맞는 유럽여행을 만들어주는 내일투어 ‘여행 레시피’는 항공, 숙소, 유레일패스, 중간항공, 현지투어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담당 코디네이터에게 선호하는 여행스타일 및 예산을 알려주면 항공스케줄과 숙소 유형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일정에 따라 가성비 좋고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엄선해 제공해 한결 쉽고 간편한 여행준비가 가능하다.

내일투어는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개별 일정에 맞춘 상세일정표, 빠르고 신속한 공항 수속을 돕는 사전 승객 정보 입력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사진/ 내일투어

나만의 유럽배낭여행을 만들었다면 출발 전 놓친 것이 없는지 여행을 최종 점검하면 여행준비가 완료된다. 내일투어는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개별 일정에 맞춘 상세일정표, 빠르고 신속한 공항 수속을 돕는 사전 승객 정보 입력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한편, 내일투어의 ‘여행 레시피’ 이벤트를 통한 유럽배낭여행 예약 시 사전예약 최대 10만 원 할인, 유럽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국제학생증 무료발급, 프랑스 파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몽파르나스타워 입장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자유투어, 새해 여행지 추천 TOP5

자유투어가 1월 떠나기 좋은 해외 지역별 여행지를 추천했다. 사진/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1월 떠나기 좋은 해외 지역별 여행지를 추천했다. 새해 버킷리스트에 해외여행 떠나기가 포함되어 있다면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지금 당장 여행 가방을 꾸려보도록 하자.

평화의 땅 브루나이는 산림이 국토의 85%를 차지하고 있어 동남아의 아마존, 아시아의 허파 등으로 유명한 청정 여행지이다. 아시아의 허파라는 이름에 걸맞게 웅장한 우림지역을 형성하여 만든 울루템부롱국립공원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브루나이를 가장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다.

평화의 땅 브루나이는 산림이 국토의 85%를 차지하고 있어 동남아의 아마존, 아시아의 허파 등으로 유명한 청정 여행지이다. 사진/ 자유투어

맛과 멋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대만은 1월이 여행적기이다. 한국의 봄가을과 비슷해 여행하기에 무리가 없는 날씨로 대만은 다양한 먹거리와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인 국립 고궁 박물관, 지우펀, 스펀 등 많은 볼거리를 자랑해 복합적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힐링여행지로 추천되는 오키나와도 빼놓을 수 없다.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의 제주도같이 렌터카나 모노레일을 이용해 여행하기에도 편리해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도 여행의 묘미로 그리스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우미카지테라스에서 차 한잔은 일상의 피로를 풀기 충분하다.

1월의 아프리카는 낮에는 따뜻하고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기온을 유지해 여행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사진/ 자유투어

1월에 즐기는 아프리카도 빼놓을 수 없다. 1월의 아프리카는 낮에는 따뜻하고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기온을 유지해 여행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야생을 즐길 수 있는 초베국립공원 사파리, 펭귄과 물개들의 섬 볼더스비치와 도이커섬 등 평생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여행이 여행자를 기다린다. 

호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진 골드코스트는 낭만적인 휴양을 즐기길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천국’으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골드코스트에서는 눈부신 해변뿐만 아니라 코알라와 캥거루 등 호주 야생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커럼빈 야생동물 공원 등 체험 관광지가 있어 휴양과 해양스포츠는 물론 특별한 호주 문화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