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뛰어놀자!" 플레이타임그룹, 프리미엄 시장 진출
상태바
"특급호텔서 뛰어놀자!" 플레이타임그룹, 프리미엄 시장 진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챔피언R’-제주신화월드 ‘플레이타임’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의 실내놀이터 ‘챔피언R’ ‘플레이타임’이 롯데호텔제주와 제주신화월드에 각각 입점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플레이타임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의 실내놀이터 ‘챔피언R’ ‘플레이타임’이 롯데호텔제주와 제주신화월드에 각각 입점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20일 오픈한 롯데호텔제주 ‘챔피언R’은 개점 3주만에 이미 1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기염을 토했고, 오픈 1년된 제주신화월드 ‘플레이타임’은 제주시민에게 가장 핫한 놀이터로 입지를 굳혔다.

‘챔피언R’은 플레이타임그룹의 가장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키즈클럽 브랜드로 지금까지의 실내놀이터와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계스포츠를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인조링크장 ‘스피드필드’, 실내형 짚라인 ‘로우드롭와이어’, 놀이마스터와 1:1 한판승부를 펼치는 ‘에어바스핀’, 서로 쫒고 쫒기며 장애물을 통과하는 ‘스카이브릿지’, 온몸으로 올라가 정글로 다이빙하는 ‘로프캐년’ 등의 놀이시설은 제주 아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의 ‘플레이타임’은 기존의 제주에서는 만나기 힘든 대형 놀이공간으로 지난 1년간 제주 어린이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리조트형 복합호텔인 제주신화월드에 어린이 실내놀이터가 들어선 것도 롯데호텔제주만큼이나 과감한 선택이었으며 그 결과는 매우 성공적으로 평가된다.

제주신화월드의 ‘플레이타임’은 오픈 후 1년간 두 차례 리뉴얼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 적극적으로 놀이환경을 개선하며 부모님들의 신뢰를 높였다.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에서 열리는 과학, 역사 수업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오는 23일 초등, 중학생을 대상으로 최첨단 건축 기술과 우리의 오랜 역사도 함께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과학과 역사가 만나다’를 런칭한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오는 23일 초등, 중학생을 대상으로 최첨단 건축 기술과 우리의 오랜 역사도 함께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과학과 역사가 만나다’를 런칭한다.

전문강사가 전망대 시설 투어를 진행하며 동시에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롯데월드타워의 건축 공법, 백제 역사 그리고 서울의 발전상 주요 교육 내용이다.

교육프로그램은 서울스카이 교육장에서 과학 원리, 역사배경 등에 대한 사전 교육을 시작으로 서울스카이 지하 2층에 설치된 미디어 시설과 더블데크 엘리베이터 ‘스카이셔틀’을 타고 117층으로 올라가 마주하는 서울 전경을 보면서 본 교육이 진행된다.

회사 지원으로 3년마다 한 번 해외여행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호텔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복지제도인 HMCP를 시행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 주목 받고 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호텔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복지제도인 HMCP를 시행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 주목 받고 있다.

HMCP제도는 유치원 학자금. 주거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벤치마킹 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Mind & Healing Care Program은 3, 5, 8년차 근속중인 전 직원들을 상대로 벤치마킹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제도로 가장 호응이 좋은 제도 이다. 여행 경비는 회사가 모두 부담하여 지원하고 직원들이 자유롭게 자유 테마로 여행을 계획하여 진행하는 것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새 브랜드 명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월 16일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를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월 16일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발표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대체하고, 더 나아가 지난해 발표된 단일 로열티 포트폴리오 경험을 반영하여 최고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는 여행이 우리 모두와 세상을 풍요롭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2월 13일부터 공식 런칭 된다. 이에 맞춰, 호텔, 마케팅 및 세일즈 채널, 디지털, 모바일 그리고 협력 신용카드 브랜드 등 수백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미디어 캠페인으로 확보된 모든 소비자 접점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16일 부산 동구 범일동 매축지 마을 일대 이웃들에게 난방용 연탄 1,5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총지배인 노상덕)은 1월 16일 부산 동구 범일동 매축지 마을 일대 이웃들에게 난방용 연탄 1,5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임직원 40여명이 직접 이웃들께 연탄을 배달했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연탄배달 나눔 행사를 통해 올해까지 7,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