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기념일, 특급호텔서 챙기자!
상태바
커플 기념일, 특급호텔서 챙기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만의 기념일을 로맨틱하게 보내는 패키지 출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비롯해 둘만의 기념일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러브 체크 업’ 커플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맨틱 기념일 패키지 출시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비롯해 둘만의 기념일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러브 체크 업(Love Check Up)’ 커플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클리프 뷰 1박, 조식 뷔페 2인, 블루먼플라워 꽃다발 주문 및 배송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했다.

꽃다발 서비스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제주도 플라워 숍과 제휴해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투숙일 최소 3일 전까지 원하는 디자인의 꽃다발을 통화로 주문할 수 있으며 완성된 꽃다발은 오후 3시 호텔로 일괄 배송된다.

이러한 1:1 맞춤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감성이 반영된 꽃다발을 제주에서도 준비할 수 있어 더욱 완벽한 기념일을 맞이할 수 있다.

각양각색 패키지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편지를 쓴 후 체크아웃 전에 프론트 데스크에 전달하면 3개월 뒤 배송해 특별했던 기억을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제철과일이 듬뿍 올려진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또는 샴페인의 ‘온니 원 드링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더불어, 서로에 대해 깊게 알아보며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마음을 이어주는 ‘퀘스천카드 세트’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