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특급호텔 신년 패키지 눈길
상태바
‘각양각색’ 특급호텔 신년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식음 서비스 제공, 72시간 플래시 세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신년을 맞아 이색적인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위트에서 누리는 프라이빗하고 우아한 휴식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2019년 2월 28일까지 2박 투숙 시 1박당 5만원 할인 제공과 1인 인원추가 비용 & 엑스트라 베드 1개가 무료로 제공이 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또는 마린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아침이나 점심으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황. 금. 돼. 지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황. 금. 돼. 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황. 금. 돼. 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Alpine Deli)’에서는 황금을 닮은 디저트 ‘골든 피낭시에(Golden Financi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랑스에서 금전운을 높이고 행운을 불러온다고 알려진 금괴 모양의 피낭시에는 부담 없이 새해인사를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아메리카노 2잔과 골든 피낭시에 2개로 구성된 ‘골든 피낭시에 세트’를 ‘알파인 카페(Alpine Caf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한 4인 가족이 프로모션 기간 내 방문하면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졸업&입학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직원에게 졸업 및 입학증 실물 이미지나 사본을 보여주면 혜택 이용이 가능하며, 1월 11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전망 좋은 호텔에서 펼쳐지는 ‘웨딩 페어’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019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1월 31일(목) 18시부터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15층 센트럴 파크홀에서 ‘2019 켄싱턴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019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1월 31일(목) 18시부터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15층 센트럴 파크홀에서 ‘2019 켄싱턴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웨딩에 꽃이 피어난다'는 의미의 '플로렌스 인 웨딩(Florence in Wedding)'을 콘셉트로 연출된 웨딩홀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최근 예비 부부들의 감성적인 부분까지도 만족 시킬 수 있는 맞춤 웨딩에 초점을 맞춰 켄싱턴호텔 여의도만의 특별한 웨딩을 소개하는 자리다.

호텔의 메인 웨딩홀인 ‘센트럴 파크’ 입구에 들어서면 뉴욕을 모티브로 한 계절감 있는 아름다운 꽃장식을 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웨딩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델들의 실제와 같은 웨딩 시연이 펼쳐진다. 

켄싱턴호텔 총주방장이 세심하게 준비한 각종 핑거푸드가 마련되며, 웨딩 당일에 실제로 제공되는 웨딩 메뉴까지 모두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스테이션'에 꾸며진 포토테이블 전시회도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웨딩 상담까지 가능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16만원대 투숙 가능한 ‘72시간 플래시 세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편안한 ‘설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 명절 기간 한정 객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편안한 ‘설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 명절 기간 한정 객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조식 포함 16만원대부터 투숙 가능한 객실 상품을 1월 18일부터 72시간 한정 판매하는가 하면, 단 열흘 간만 기존 윈터패키지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단 72시간동안 ‘뉴이어 플래시 세일’을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딜럭스 룸은 1박 19만원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피리어 룸은 1박 16만원에 예약 가능하며 여기에 2인 조식 뷔페를 파격적인 가격 2천원에 제공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기간은 18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이며, 투숙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2월 6일 중 선택할 수 있다.

윈터 패키지 ‘Stay Warm’ 선봬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윈터 객실 프로모션으로 ‘스테이 웜 패키지’를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윈터 객실 프로모션으로 ‘스테이 웜(Stay warm) 패키지’를 진행 중에 있다.

외출 하기 힘든 추운 겨울, 객실에서 따뜻한 휴식과 룸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이번 패키지는 추운 날씨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테이 웜(Stay warm) 패키지’를 선택하여 객실 예약을 할 경우, 알로프트 서울 강남만의 시그니처 룸 서비스 메뉴, 누크 박스 콤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바싹하게 튀겨진 닭 강정, 알로프트 특별 시즈닝 소스로 맛을 낸 감자튀김과 샐러드 그리고 시원한 맥주로 구성된 이번 콤보는 ‘스테이 웜(Stay warm) 패키지’를 선택하여 객실을 예약할 경우 받아 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