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하면 더욱 특별한 “춘천 데이트 코스는?”
상태바
연인과 함께하면 더욱 특별한 “춘천 데이트 코스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제이드가든,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국립춘천박물관 등 춘천 여행
춘천은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곳과 맛집 등으로 데이트를 즐기기 좋아 겨울에도 많은 여행자가 춘천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 춘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춘천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가 많아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특히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곳과 맛집 등으로 데이트를 즐기기 좋아 겨울에도 많은 여행자가 춘천을 방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춘천 제이드가든은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주제로 꾸며진 테마 수목원이다. 무려 16만㎡의 부지 위에 24개의 테마로 조성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제이드가든은 수수하고 은은한 멋을 뽐내는 화훼류로 채워져 있으며, 계곡의 우거진 산림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런 까닭에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제이든가든은 매주 금, 토, 일 운영되는 야간 개장을 통해 특별한 춘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고, 다양한 체험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든가든

특히 오는 2월까지는 빛의 정원으로 겨울밤을 조명으로 수놓고 있다. 매주 금, 토, 일 운영되는 야간 개장을 통해 특별한 춘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고, 다양한 체험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춘천시 서면에는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박물관이 자리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은 문화산업의 대표격인 애니메이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춘천 가볼만한 곳이다.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에 대한 역사는 물론이고, 북한,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애니메이션의 현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1만여 점의 관련소장품과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은 의암호수를 따라 만날 수 있어 호숫가를 따라 데이트를 즐겨도 좋다.

춘천시 우석로에 있는 국립춘천박물관은 춘천뿐만 아니라 강원도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유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국립춘천박물관도 빼놓을 수 없는 춘천의 데이트 코스이다. 춘천시 우석로에 있는 국립 박물관으로 춘천뿐만 아니라 강원도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유물을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도서실, 체험 프로그램, 다양한 기획전시와 문화행사를 개최하며 여행자들의 문화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고풍스러운 외관과 장엄한 내부로 잠시 시간을 내어 방문하기 좋다.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과 참굴로 춘천에서 입소문 난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홍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이처럼 춘천에는 데이트 명소로 손꼽히는 여행지를 만날 수 있는데, 먹거리로 데이트 코스를 완성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특히 춘천에는 다양한 맛집 중 춘천맛집추천 대게맛집으로 홍게좋은날이 있다.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과 참굴로 춘천에서 입소문 난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홍게를 즐길 수 있다.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에는 홍게뿐만 아니라 주문진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는 물론, 춘천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춘천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홍게뿐만 아니라 주문진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는 물론, 춘천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춘천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특히 점심특선으로 제공되는 생선구이정식은 춘천에서도 바닷가의 참맛을 즐길 수 있고, 푸짐한 식사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자가 찾는 춘천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