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설 명절증후군 한 방에!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설 명절증후군 한 방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재미에 다양한 혜택 담은 설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9곳에서는 설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거나 가까운 나들이를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한 '설 인 켄싱턴' 콘셉트의 설 패키지를 2월 1일(금)부터 2월 1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설 연휴를 맞이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색다른 재미까지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고향 방문객, 나들이객 겨냥한 설 패키지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9곳에서는 설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거나 가까운 나들이를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한 '설 인 켄싱턴' 콘셉트의 설 패키지를 2월 1일(금)부터 2월 10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경기, 강원, 충청, 부산, 제주 지역별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청평, 설악비치,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와 글로리콘도(도고, 해운대)에서 여행과 동시에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전통 문화 관광지 입장 혜택, 전통 놀이 체험,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입장권, 명절 음식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 뿐만 아니라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포춘 쿠키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명절증후군 없는 온전한 휴식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명절 전후로 지친 몸과 마음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 줄 ‘휴(休) in SOO’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명절 전후로 지친 몸과 마음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 줄 ‘휴(休) in SOO’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8일까지 선보인다.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명절증후군 없는 또 하나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사랑하는 아내 또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휴(休) in SOO’ 프로모션은 총 60분 동안 진행되는 페이셜 & 바디 트리트먼트이다.

포함사항으로는 딥 티슈 마사지 30분, 골드 마스크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페이셜 마사지 20분 및 데꼴떼와 두피 마사지 10분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당일‘휴(休) in SOO’ 프로모션 이용 시 딥 티슈 마사지 20분 추가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께 2만원(10% 부가세 별도)의 특별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100% 당첨의 풍성한 선물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019년 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행운 가득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를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8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행운 가득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를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8일까지 운영한다.

‘럭키 황금 돼지 패키지’는 일반형 패키지와 고급형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일반형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과 100% 당첨 경품권이 들어있는 복 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고급형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레스토랑 5만원 바우처,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 및 100% 당첨 경품권이 함께 들어있는 복 주머니를 제공하여 연휴 기간 호텔 내에서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박 2일간의 품격 있는 영국 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은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 패키지는 영국의 클래식하고 품격있는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Royal)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British) 라운지’ 입장권,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Park Bar)’ 방문 시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설 연휴 호캉스가 9만원대부터!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최장 9일에 달하는 연휴 동안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 패키지를 내놓았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최장 9일에 달하는 연휴 동안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 패키지를 내놓았다.

롯데시티호텔에서는 ‘Holiday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국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에서 1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다. 9만 3천원(롯데시티호텔구로 기준)부터 시작하는 뛰어난 가성비에 눈길이 절로 간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L7에서는 서울 내 3곳의 호텔(명동, 강남, 홍대)에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가능한 ‘Witty Holiday’를 선보인다. 뷰티 인싸템 안나수이 럭셔리 뷰티 미러를 객실 1박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는 명동 18만원, 강남 13만원, 홍대 16만 5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여기서 꿀팁 한가지,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롯데호텔 리워즈(LHR) 가입 회원들에게는 L7호텔 설 패키지 10% 추가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