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프로포즈’ 호텔가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별한 프로포즈’ 호텔가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프로포즈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지금 이 순간 패키지’ 선봬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로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과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여기에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Haart To Heart)’이 구성되어 달달함을 선사한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소비자가 12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타입은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 웨어를 받을 수 있다.

‘Sweet Lovers’ 로맨틱 객실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그리고 화이트 데이가 있는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Sweet Lovers’ 로맨틱 객실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그리고 화이트 데이가 있는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Sweet Lovers’ 로맨틱 객실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이그제큐티브 해변 방향 객실과 해운대 측면 전망과 매력적인 마린시티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각 30만원, 5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선보인다.

이는 시즌 패키지 대비 최대 226,000원부터 최소 75,000원 낮은 가격으로 선보이는 로맨틱 시즌 이벤트 상품인 만큼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한 해 이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마카롱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2월 14일과 3월 14일을 포함해 2박이상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1회 오킴스 브런치 2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부터 화이트 데이까지 이어지는 ‘변치 않는 사랑의 약속’을 테마로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투숙 후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재방문 시 이그제큐티브 해변 객실을 패밀리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