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특급호텔서 완벽한 겨울호캉스
상태바
‘먹고 즐기고’ 특급호텔서 완벽한 겨울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아이들 위한 다양한 혜택 담아
호텔섬오름제주는 1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호텔 안에서 먹거리, 즐길거리를 모두 충족시키는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호텔섬오름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혜택 담은 올인크루시브 패키지 출시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호텔섬오름제주는 1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호텔 안에서 먹거리, 즐길거리를 모두 충족시키는 ‘올 인크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는 호텔 섬오름이 마련한 객실 할인 혜택은 물론 조식을 포함하여, 저녁 식사로 비비큐(BBQ) 세트 혹은 연어와 대방어를 포함하는 해산물 세트 등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저녁 식사 이후 야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컵라면 혹은 옛날 샐러드빵이 제공되며, 추가 옵션으로 하우스 와인을 한 병에 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 내 카페와 레스토랑 이용 시 10프로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여기에 호텔 안에서의 즐길거리를 위해 미니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 고객이 원하는 영화나 영상들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호텔 체크아웃 시 제주의 동백꽃을 만끽할 수 있는 카멜리아힐과 서커스월드의 입장권 2장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여자들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여성 고객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여성 고객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1시 체크아웃으로 보다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제안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며, 사랑스러운 캐노피 침대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 마련된다. 가격은 3인 기준 38만원부터이고, 클럽라운지는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파자마 프렌즈 @ 더글라스’ 패키지는 여자 친구들끼리 편안하게 파자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숲 속 아지트와 같은 느낌의 더글라스 하우스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피자힐 콰트로 피자 테이크아웃이 제공되며 맥주와 탄산수 등이 준비된 무료 미니바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파자마 파티를 위한 소품과 보드게임을 대여할 수 있어 더욱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겨울 방학 맞아 ‘키즈 호캉스’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유익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유익한 ‘호캉스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호캉스 (Kids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세먼지와 추위로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은 겨울 방학, 자녀들의 여가활동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 주는 ‘키즈 호캉스’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키즈 카페나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티켓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 호캉스’ 패키지는 ‘딸기가 좋아’ 옵션과 ‘키즈앤키즈’ 옵션, 총 2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은 디럭스 룸 1박,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 3시간 이용권 1매 (성인 1인, 아동 1인 포함)이 포함된 ‘딸기가 좋아’ 옵션을,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은 디럭스 룸 1박,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반일권 1매(성인 1인, 아동 1인 포함)가 포함된 ‘키즈앤키즈’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네일샵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문화, 미식 콘텐츠가 한 페이지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6일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을 론칭했다.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이 밖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6일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 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을 론칭했다.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회원 전용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LiveChat) 서비스를 도입하며 호텔업계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호텔은 이번 론칭으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특히 LHM은 글로벌 호텔 체인인 샹그릴라 호텔의 디지털 매거진 ‘이너 서클(Inner Circle)’이나 포시즌스호텔의 ‘포시즌스 매거진(Four Seasons Magazine)’에 비견되는 콘텐츠 구성으로 전 세계 롯데호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는 LHM 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인터페이스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메인 페이지에는 커버 영상이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월별 테마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게시된 ‘#롯데호텔’, ‘#홍대’ 등의 태그를 클릭하면 관련된 주제의 기사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SNS에 공유도 가능하다.

2004년부터 2018년까지 14년여간 총 158호의 멤버십 매거진 ‘프리빌리지(Privilege)’를 발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LHM에는 매월 10여 건의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콘텐츠는 ▲아트 앤 컬쳐(Art & Culture) ▲트래블 앤 익스피리언스(Travel & Experience) ▲푸드 앤 드링크(Food & Drink) ▲기프트 앤 쇼핑(Gift & Shopping) 등 4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뉘며 품격 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