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일본 및 동남아 숙소 예약 시 포켓 와이파이 무료 증정
상태바
야놀자, 일본 및 동남아 숙소 예약 시 포켓 와이파이 무료 증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권 제공, 호텔 특가 기획전 등
야놀자는 글로벌 호텔 예약 오픈을 기념해 와이파이도시락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져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야놀자, 와이파이도시락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글로벌 호텔 예약 오픈을 기념해 와이파이도시락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와이파이 걱정 없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양사 할인쿠폰을 공동 제공하는 것.

먼저, 야놀자는 내달 22일까지 일본 또는 동남아 숙소 예약객 선착순 각 1500명에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일본 숙박 예약 시에는 와이파이도시락 일본 1일권이, 동남아 숙박 예약 시에는 중국 및 동남아 14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팬아시아 1일권이 제공된다.

와이파이도시락 고객들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야놀자 할인 숙박권을 이달 21일부터 선착순 증정한다. 최대 1만원 숙박 할인권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형태로, 공항 로밍센터에서 도시락 파우치 수령 시 함께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야놀자 앱에서 국내 및 해외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해외 데이터와 환전이 만난 여행 전 신나는 이벤트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 데이터와 환전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 데이터와 환전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2/28) 쏠(SOL)에서 환전하면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을 100% 증정한다.

쏠(SOL)의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3개 주요 통화를 최고 90%까지 환율우대받을 수 있고, 그 외 기타 통화도 최고 5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하다. 여기에 2/28까지 환전 시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은 이벤트 응모 시 바로 지급되며 1일권부터 최대 5일권까지 있어 참여자 누구나 1일 이상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권 무료 일수 외 대여 기간도 15~30%까지 추가 할인되며, 보조 배터리 대여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참여 가능하다.

데일리호텔, 선착순 특가 기획전 진행

데일리호텔은 한파와 미세먼지로 실내 액티비티의 수요가 증가하는 올 겨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가득한 호텔로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스테이테인먼트 호캉스 기획전>을 이달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한파와 미세먼지로 실내 액티비티의 수요가 증가하는 올 겨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가득한 호텔로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스테이테인먼트 호캉스 기획전>을 이달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티룸, 펜트하우스, 플레이존 등 즐길거리 가득한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날의 스테이가 4만9천 원, 9만9천 원 선착순 균일가로 오픈되며, 평일, 주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내 특가 스테이 라인업은 ▲인천 부티크 호텔 498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하벳 풀빌라&리조트 ▲도봉 호텔베이 204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이다.

매일 순차적으로 오픈될 스테이는 모두 9만9천 원에 구매 가능하며, 26일(토) 특가 스테이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 여의도는 4만9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투숙 가능일은 스테이마다 상이하다.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국내 스테이 전용 할인쿠폰을 통해 보다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