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숙박 할인 받고 떠나자!
상태바
겨울여행, 숙박 할인 받고 떠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2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TA 다양한 숙박 할인 혜택 등장
에바종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국내 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여행객을 위한 국내호텔의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에바종, ‘국내 호텔 특가전’ 실시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국내 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국내 인기 여행지의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도심에서 만끽하는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서울과 부산을 추천한다. 서울 남산타워와 북한산이 내려다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동대문은 물론 시청, 광화문, 명동 등 쇼핑, 엔터테인먼트, 문화가 공존하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흥인지문의 처마를 모티브로 설계한 독특한 디자인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심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21층 루프탑 야외 수영장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4만원 상당의 2인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나 룸 무료 업그레이드 및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가 포함된 스타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부산의 1등 명소 해운대에 있는 <해운대 그랜드 호텔>은 탁월한 위치 덕분에 동백섬과 아쿠아리움 등 관광을 즐길 수 있고 주변에 각종 편의 시설과 카페 등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 객실에 따라 해운대 전망과 부산 야경을 즐길 수 있다. 50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해수 사우나를 포함한 잘 갖춰진 레저 시설 또한 자랑거리다.

여유로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기대한다면 남해와 강릉이 제격이다. 남해의 <사우스케이프 스파&스위트>는 바다와 섬, 산, 골짜기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과 모던한 건축물과의 조화가 이목을 끈다.

리조트 콘셉트인 ‘얼티미트 힐링(Ultimate Healing)’에 걸맞게 리아스식 해변을 따라 골프, 낚시 등을 즐길 수 있고 리조트에서 스파와 수영, 요가, 남해 요리 시식 등 다채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투숙 기간 중 2인 브런치와 3만원 상당의 라운지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1박당 10만원 상당의 액티비티 크레딧 1회를 제공한다.

KTX 개통으로 더욱 가까워진 강릉의 <세인트존스 호텔>은 깨끗한 동해와 솔향 가득한 소나무 숲을 감상할 수 있는 강문 해변에 위치해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여유로운 힐링 공간’을 지향하고 있어 바다 전망은 물론 야외 수영장, 사우나와 스파, 비즈니스와 연회 공간 등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특히 바다 전망을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쾌적한 대형 찜질방 시설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곳은 룸 온리 상품 예약 시 박당 2만 원 상당의 2인 성인 사우나와 스파를 제공하며 브런치 패키지 예약 시엔 박당 2인 런치 뷔페를 제공한다.

와이파이도시락 예약하면 야놀자 숙박 할인권 증정

와이파이도시락은 야놀자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은 야놀자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부터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수령하는 고객은 야놀자 숙박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과 야놀자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 수령 고객 모두에게 야놀자 스크래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1만 원, 5천 원, 2천 원에 당첨될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야놀자가 처음인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이라면 이벤트 코드를 입력 후 야놀자 할인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이 아니라도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에서도 해외 호텔 오픈을 기념하여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에서 해외 숙소를 예약하면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최장 9일의 황금연휴 이용한 가족여행객 증가

지난해 설보다 하루 더 길어진 5일 연휴로 가족과 명절연휴에 해외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아울러 호텔스컴바인은 자사 검색데이터를 기반으로 2019년 설 연휴 여행 트렌드를 발표했다.

올해 설에는 전반적으로 따뜻한 휴양지로의 가족여행 비율이 높으며, 하와이가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했다. 더불어 국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수요도 커질 것으로 예측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올해 설 연휴인 2월 2일부터 6일까지 체크인하는 여행객 유형을 분석한 결과 가족 단위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설보다 하루 더 길어진 5일 연휴로 가족과 명절연휴에 해외여행을 즐기려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따뜻한 기후와 자연경관, 액티비티 등 관광 인프라가 잘 구축된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지의 휴양 도시들이 인기 순위에 대거 포함됐다. 숙소 유형은 대부분 가족여행인 만큼 4~5성급 호텔 및 리조트가 많은 검색을 기록했다.

호텔스컴바인은 다양한 휴양지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여행지로 하와이를 꼽았다. 하와이는 2019년 설 연휴 검색량이 전년 대비 9.8% 상승했으며, 검색 상위권을 차지하는 미국 여러 도시들 가운데 37%의 검색 비율을 차지하며 급부상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해 5월 화산 폭발로 관광 수요가 다소 감소했지만 최근 재해지역 관광지들이 또 다른 볼거리와 함께 재개장하며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미세먼지와 추위가 나날이 기승을 부리는 한국을 벗어나 청정 지역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의 선호가 큰 것으로 분석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