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호텔가,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초콜릿, 케익 등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성
파크 하얏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연인 고객 유치에 나섰다.

인룸 조식, 와인, 초콜릿 등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성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9년 2월 1일부터 16일까지 본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에게 프렌치 니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 기프트 박스를 예약 시점 기준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2019년 1월 22일부터 2월 16일까지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인룸 조식 2인 및 레드 와인 1병과 라 메종 뒤 쇼콜라 초콜릿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안락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인룸 조식,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달콤한 트러플 초콜릿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달달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콘서트와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발렌타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콘서트, 패키지,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발렌타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콘서트, 패키지,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사랑의 메신저 역할로 조선델리 하트 케이크 2종 선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달콤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달콤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2월 1일(금)부터 14일(목)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 1일(금)부터 14일(목)까지 2번에 걸쳐 판매할 예정인 조선델리의 케이크는 러브 생토노레와 하트 인 하트 무스 케이크로 연인간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하트 모양을 모티프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선델리의 양영주 페이스트리 셰프가 새롭게 개발한 러브 생토노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중 하나로 ‘여왕의 디저트’라고도 알려져 있다. 케이크의 속은 딸기와 진한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의 슈를 가득 넣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겉은 바삭한 식감의 파트 브리제로 구워내어 상반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케이크 위를 하얀 크림으로 화려하게 장식해 눈길을 끈다.

하트 인 하트 케이크는 오렌지 풍미의 바바루아에 라즈벨리 젤리와 밀크 초콜렛 크림이 들어간 레드 무스 케이크이다. 초코 푀이에틴으로 만들어 달콤한 타르트 도우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뜻하는 YOU 알파벳을 올려 장식했다. 더불어 최소 3일 전 예약 주문할 경우, 고객이 원하는 알파벳 최대 3개로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수요에 맞춰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프로모션 진행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은 2019년 2월 1일 (금) - 3 월 14일 (목)까지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은 2019년 2월 1일 (금) - 3 월 14일 (목)까지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커플 플랜~for Lovers ~" "레이디스 플랜~ for Girls ~", "소확행~for Myself ~ "등 상황에 맞는 발렌타인, 화이트 데이 한정 플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에 여성끼리 즐기는 새로운 플랜 제안으로 ‘시나가와 나이트 풀 플랜’을 판매한다. 장미 꽃잎을 띄운 선명하고 낭만적 인 겨울 실내 나이트 풀을 하룻밤 여성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플랜으로, 조식 및 석식 그리고 나이트 풀 이용권이 포함된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코와 포토 스팟도 준비하고 새로운 발렌타인의 추억 만들기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