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위한 특가 기획전 눈길
상태바
가을여행 위한 특가 기획전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0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숙소 특가 할인, 단체 휴가객 위한 프로모션 등
클럽메드 산야는 단체 휴가객을 위한 ‘999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과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클럽메드 산야, ‘999 프로모션’ 실시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럽메드 산야는 단체 휴가객을 위한 ‘999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 포함, 4박 5일 기준으로 99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올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코리아가 이례적으로 인기 있는 산야 리조트를 단체휴가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데다, 단체 고객 인원 기준을 법인 그룹 10명 이상으로 낮춰 기업 워크샵, 친목 모임 등의 소규모 단체도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각 단체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 제공과 단체휴가 전담 지오(G.O) 배치, 다양한 규모의 컨퍼런스 룸과 최신 시설을 완비해 단체 이용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산야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중국 하이난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한국에서도 4시간 30분의 비교적 근거리에 있고 연평균 25도로 따뜻한 기후를 자랑한다. 이곳에 자리한 클럽메드 산야는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촬영지로 대규모 인원 수용이 가능해 단체 이용객들에게는 제격이다. 또한 2인 이상 출발 시 면비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메드 산야는 유려한 자연경관은 물론 지난 2016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모던하고 쾌적한 시설까지 갖췄다. 리조트에서 직접 양조하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를 비롯해 중국의 전통 요리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별미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답게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활동인 공중그네와 서커스, 암벽등반, 양궁, 윈드서핑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 성인만 입장이 가능한 젠풀에서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면 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스파 등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매일 밤 다양한 콘셉트로 지오(G.O)들이 선보이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파티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추석 황금 연휴에 즐길 ‘호캉스’ 기획전

여기어때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연차 사용 시 최장 9일의 황금연휴를 누릴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인기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연차 사용시 최장 9일의 황금 연휴를 누릴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인기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행사는 전국에 위치한 주요 호텔 및 펜션이 대상. 이들 숙박 상품은 최대 79% 할인율을 적용해, 성수기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라마다 용인, 가평W지우 리조트, 밀레니엄 서울 힐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약 50개 업체가 참여한다. 오는 20일까지.

여름 막바지 배낭여행객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단독 특가전’도 19일까지 선보인다. 성수기 인파와 폭염을 피해 늦은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조용한 분위기를 갖춘 공간, 24시간 보안 시설을 완비한 공간, 파티를 위한 라운지를 보유한 공간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한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겨울에 즐기는 스키장 시즌권 사전 판매에도 나선다. 여기어때는 오는 13일까지 스키장 '베어스타운' 시즌권을 최대 34%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을 함께 판매 중이다. 각 시즌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베어스타운은 2.8㎞에 이르는 경기권 최장 슬포르를 포함해 11개 코스를 갖췄다. 국제스키연맹(FIS)에서 공인받은 최상급 설질로 스키와 보드 애호가들이 선호하며, 어린이를 위한 눈썰매장을 동시 운영해 가족단위 방문에도 제격이다.

호텔, 리조트를 하루 3곳씩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마련했다. 매일 전국에 위치한 숙소 중 3곳을 골라 최대 85% 저렴하게 내놓는다. 행사가 열리는 10일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서울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등이 소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