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유럽 여행의 끝판왕’ 영국 런던 패키지 여행
상태바
뭉쳐야 뜬다, ‘유럽 여행의 끝판왕’ 영국 런던 패키지 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배우 진선규와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영화보다 더욱 영화 같은 런던 패키지 여행”
가을과 돌아온 뭉쳐야뜬다 멤버들이 색다른 여행지를 돌아보며 마지막 여행을 떠났다. 사진/ 영국관광청, VisitEngland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과 돌아온 ‘뭉쳐야뜬다’ 멤버들이 색다른 여행지를 돌아보며 마지막 여행을 떠났다.

지난 2016년 시작해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일반 관광객과 함께 전세계 패키지여행을 떠나며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용만은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듯 우리 여행의 종착역에 온 것 같다”고 말했고, 김성주는 “언제나 여행은 늘 설랬다. 방송이 끝나도 계속 뭉쳐서 가자”며 아쉬움을 전했다.

특히 마지막 패키지 여행의 동반자로 2017년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던 진선규가 함께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위성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그는 수상소감으로 친한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뭉쳐야뜬다가 진선규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는 영국 런던으로 이색적인 매력의 여행지이다. 사진/ 영국관광청, VisitEngland

이에 뭉쳐야뜬다에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다. 뭉쳐야뜬다가 진선규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는 영국 런던으로 이색적인 매력의 여행지이다. 영국 문학가 새뮤얼 존슨은 런던에 싫증 난 사람은 인생에 싫증 난 사람이라고 말했을 정도이다.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는 영국은 품격있는 신사의 나라로도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유럽을 느낄 수 있다.

영국 히드로 공항에 도착한 뭉쳐야뜬다 멤버들은 영국 관광청이 공인한 관광 가이드에게서 영국 패키지 여행을 안내받았다. 이른바 블루 배지라고 불리는 파란색 배지는 영국 내에서 최고 등급의 관광 안내사를 지칭하며 1년에 30명정도만 선정된다.

뭉쳐야뜬다 멤버들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유럽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 런던아이다. 사진/ 영국관광청, VisitEngland

뭉쳐야뜬다 멤버들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유럽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 런던아이다. 프랑스 콩코르드 광장의 대관람차보다 큰 이곳은 2000년 밀레니엄을 기념해 탄생한 자전거 바퀴 모양의 대관람차로 32개의 캡슐은 32개의 런던 지역구를 상징한다.

런던 아이는 높이가 135m에 이르고, 매년 350만여 명이 관광객이 방문할 정도. 넓은 캡슐에는 대규모 인원이 탈 수 있고, 동서남북 런던 템즈강 주변의 풍경을 만날 수 있어 최고의 인기 여행 콘텐츠이다.

런던 아이를 방문하고 영국 문화의 상징인 전통펍을 방문했다. 영국 전통펍은 꽃장식과 그림간판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영어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피쉬 앤 칩스는 19세기부터 영국 노동자들이 주로 먹던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 뭉쳐야뜬다 방송캡쳐

특히 피쉬 앤 칩스는 19세기부터 영국 노동자들이 주로 먹던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당시 먹을 것이 부족했던 노동자들이 저렴한 생선과 감자를 기름을 튀겨 영양을 보충했던 음식이다.

영국 여행 2일 차에는 진선규와 친구들은 멋진 양복으로 갈아입고 영화 킹스맨을 따라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국 여행 2일 차에는 진선규와 친구들은 멋진 양복으로 갈아입고 영화 킹스맨을 따라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뭉쳐야뜬다 방송캡쳐
2일 차 첫 일정은 바로 런던 시내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로 준비됐다. 사진/ 영국관광청, VisitEngland

2일 차 첫 일정은 바로 런던 시내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로 준비됐다. 시티투어 버스는 이층으로 되어 있고 런던 여행의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이날 선택한 시티투어 버스 코스는 런던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볼 수 있는 1시간 30분짜리 코스로 런던 중앙역을 출발해 런던의 명소를 둘러봤다.

다음 이야기에서 뭉쳐야뜬다 패키지팀은 본격적인 영국 런던 여행을 시작한다. 영국의 위대한 왕실 유산 버킹엄 궁전을 둘러보고, 영국 신사의 품격을 느껴보러 미용실도 찾고,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듯 색다른 영국을 즐길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