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LA투어, 비버리힐스 씽씽 달리고 할리우드 언덕 넘어 핫도그 가게까지
상태바
집사부일체 LA투어, 비버리힐스 씽씽 달리고 할리우드 언덕 넘어 핫도그 가게까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09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SBS '집사부일체' LA 편에 차인표 또 출연
씽씽카를 타고 베벌리힐스 구석구석 다니는 멤버들. 사진/ SBS '집사부일체'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초대자 신분으로 만난 차인표와 함께 LA 여행을 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이하 '집사부')에서는 차인표가 출연해 '집사부일체'멤버들과 LA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추억 쌓는 과정을 담았다.

차인표는 8번째 사부로 출연한 바 있다. LA에 도착해 차인표를 가장 먼저 발견한 육성재는 환호하며 안겼고, 차인표는 “두 시간 전부터 나무 뒤에 숨어서 기다리고 있었다. LA로 온 멤버들을 위해 리무진까지 불렀다”고 말했다.

차인표는 “여러분을 LA에 초대한 이유는 진정한 사부를 소개해주려고 한다. 나는 그분 발바닥도 못 따라간다. 사부 오브 더 사부”라고 귀띔했다.

차인표는 LA특집 초대자를 만나는 과정을 담당하는 가이드 역할을 자처했다.

이동수단으로 킥보드를 타고 베벌리힐스 구석구석을 봤다. 차인표는 킥보드를 타면서 사진 촬영하기 좋은 장소가 나오면 멈춰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멤버들은 할리우드 간판이 보이는 꿈의 언덕에 도착했다. 사진/ JTBC '집사부일체'

이승기 등 멤버들은 할리우드 간판이 보이는 꿈의 언덕에 도착했다. 할리우드 사인 스팟에서도 사진을 찍었다.

할리우드 사인을 본 이상윤은 "할리우드로 진출하는 꿈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하자 차인표는 “꿈은 이루는 자의 것이 아니라 꾸는 자의 것이고, 도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상윤을 격려했다.

유명 핫도그 집도 방문했다. 니콜 키드먼, 킴카다시안, 마이클 잭슨 등 핫도그집을 다녀간 스타들을 전시한 셀럽의 전당도 있었다.

가게 주인 제안으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셀럽의 전당'에 오를 1인을 선정하기로 했다.

영어단어 끝말잇기 게임 승자가 그 주인공이 되는 방식. 게임 끝에 1인이 된 육성재는 셀럽의 전당에 올릴 사진을 찍은 후 가게 사장에게 "다음에 LA에 온다면 또 들리겠다. 5년 후에는 더 큰 스타가 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