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방송 앞두고 코믹 인증샷 방출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김형규의 코믹 인증샷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부부 최양락-팽현숙과 ‘13년차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최양락-팽현숙의 ‘발루 투어’에 이어 김윤아-김형규의 ‘만만투어’가 공개된다. ‘만만투어’의 여행 정보 또한 ‘만화’에서 획득했다는 후문.
이에 앞서 만화 컷을 연상시키는 여행 토퍼를 들고 찍은 김윤아-김형규의 독특한 셀카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여행 내내 통통 튀고 발랄했던 둘의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김윤아는 부릅뜬 눈과 크게 벌린 입, 그리고 공룡의 앞발처럼 내민 두 손까지 마치 포효하는 공룡 같은 자태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김형규도 뒤지지 않는다. 이소룡 포즈로 시선을 빼앗고, 한쪽 다리를 높이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윤아-김형규의 투샷 또한 눈길을 모은다.
한 스틸은 예쁜 미소와 훈훈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반면, 다른 스틸에서는 화들짝 놀란 듯 눈, 코, 입을 있는 힘껏 확장시킨 김윤아-김형규의 코믹한 표정이 담겨있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만화 덕후인 부부의 매력이 곳곳에 묻어났다.
김윤아-김형규의 ‘만만투어’가 펼쳐질 일본 북해도는 지난해 8월 박나래와 이국주가 다녀와 화제가 됐던 곳이다.
Tag
#N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