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 도시 춘천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물의 도시 춘천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가볼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레일바이크, 강촌 번지점프, 춘천 물레길 등 춘천 추천 여행
물의 도시 춘천은 가을에 더욱 인기가 많은 여행지이다. 강원도의 풍경과 함께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그리고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물의 도시 춘천은 가을에 더욱 인기가 많은 여행지이다. 강원도의 풍경과 함께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그리고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대학생들의 개강이 돌아오면서 MT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에서도 편리하게 갈 수 있다는 점 등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춘천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지만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리는 레일바이크를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춘천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지만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리는 레일바이크를 빼놓을 수 없다. 춘천시 신동면에 위치한 춘천 레일바이크는 김유정 테마의 터널과 아름다운 북한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다.

레일바이크는 옛 강촌역과 김유정역 사이 약 8km 구간을 편도로 운행하는데, 강촌역에서는 젊음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반면 김유정역에서는 서정적인 문학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장소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춘천시 남산면에서는 가을 하늘 사이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번지점프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춘천시 남산면에서는 가을 하늘 사이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번지점프를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 아치형 번지점프가 있는 강촌 번지점프는 춘천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5m와 40m 중 본인이 원하는 높이를 선택해 뛰어내릴 수 있는데, 상체와 하체를 잡아주는 보호대 2대를 착용해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춘천의 자연을 느끼며 즐길 수 있는 물레길도 가을 춘천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춘천 의암호에 있는 물레길은 강이나 호수에서 카누나 요트 등을 수상 레포츠를 체험하는 코스로 유명하다.

춘천의 자연을 느끼며 즐길 수 있는 물레길도 가을 춘천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물레길은 난이도별로 총 네 가지 코스를 가지고 있으며 유경험자들은 물론 초보자도 우든 카누에 몸을 싣고 노 젓기를 하며 물레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물레길은 카누제작체험, 카누잉투어, 환경캠페인, 나눔 장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어 가을 춘천의 낭만을 즐기기 좋다.

춘천에서 가을을 즐기며, 액티비티로 신나게 놀았다면 춘천맛집으로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자. 춘천에는 다양한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홍게무한리필과 참굴을 판매하는 홍게좋은날이 있다.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 전문점으로 싱싱한 홍게와 살이 꽉 찬 참굴을 맛볼 수 있는 춘천맛집추천되는 홍게무한리필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 전문점으로 싱싱한 홍게와 살이 꽉 찬 참굴을 맛볼 수 있는 춘천맛집추천되는 홍게무한리필 전문점이다.

뿐만 아니라 해산물 술집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해산물은 신선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 이런 까닭에 춘천에 거주하는 일반인, 공무원,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춘천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해산물 술집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해산물은 신선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한편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문어초무침, 김치전, 샐러드 등 다양한 곁들임찬을 맛볼 수 있어 홍게와 함께 한 상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춘천가볼만한곳이다.

홍게좋은날은 11시부터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생선구이정식을 판매하고 있다. 이 역시 매일 아침 주문진항에서 공수한 꽁치, 가자미, 열기, 고등어로 푸짐하고 배부르게 맛볼 수 있어 춘천맛집으로 통한다.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11시부터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생선구이정식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