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고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고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지난 9월 2일 일요일 노벨라홀 2018 신규 플라워 제안전을 진행했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18 영화 트와일라잇 플라워 연출 제안전 진행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지난 9월 2일 일요일 노벨라홀 2018 신규 플라워 제안전을 진행했다.

노벨라홀은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가장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웨딩홀로 호텔업계는 최초의 분리예식을 선보이며 기존에 양식코스를 선호하지 않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웨딩팀은 최근 변화하는 웨딩홀의 트렌드에 맞추어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의견을 수렴. 모의웨딩과 함께, 신규 플라워 스타일 제안전을 진행하여 다시 한번 노벨라홀의 변화된 모습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영화 트와일롸잇의 한 장면을 컨셉으로 스타 태양.민효린 웨딩 연출로도 구현되었던 트와일라잇 웨딩 플라워를 연출, 하늘에서 꽃줄기와 별들이 떨어져 내리는듯한 연출을 주었다.

와인족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 ‘스페셜 와인 디너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 ‘스페셜 와인 디너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한식, 양식, 일식 등 100여 가지의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장하고 있는 와인이 있을 시 별도의 와인 콜키지를 받지 않는 BYOB(Bring Your Own Bottle)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매주 화요일 저녁(공휴일 제외)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1인 7만 8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아울러 와인은 물론 안락한 객실에서 1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스파클러 모먼트 패키지’는 백련산 아래에 위치한 전망 좋은 객실 1박, 조식 2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그리고 그랜드 힐튼 서울의 라운지 바인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과 함께 무제한 생맥주 또는 와인 1병, 1가시 스낵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레드 와인은 칠레산 ‘카르멘 멜롯’, 화이트 와인은 칠레산 ‘쇼비뇽 블랑’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추석 겟어웨이(Getaway)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21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는 고차원적인 럭셔리 호텔로 재오픈한 JW 메리어트 서울의 새로운 공간들을 경험해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하고 오붓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객실인 디럭스 룸과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중 선택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 대비 2배 규모로 확장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웰빙 조식, 가벼운 점심, 애프터눈 티, 이브닝 전채 요리, 이브닝 칵테일, 음료와 디저트 등의 다이닝 서비스를 시간대별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투숙당 메가박스 부티크M컴포트존 영화 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JW메리어트 서울에서 바로 연결되는 센트럴시티 내에도 메가박스 부티크 M이 위치하고 있어 투숙 기간 동안 편리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으며, 투숙 후에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9월 한정 돌잔치 특급 혜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30일까지, 2018년 10월부터 2019년 1월 기간에 돌잔치를 계약하는 고객게 특급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스페셜 원’을 한정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30일까지, 2018년 10월부터 2019년 1월 기간에 돌잔치를 계약하는 고객게 특급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스페셜 원’을 한정 진행한다.

이번 ‘마이 스페셜 원’은 메리어트에서 진행하는 ‘퍼스트 버스데이 앳 메리어트(First Birthday at Marriott)’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메리어트에서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담당 지배인의 세심한 컨설팅은 물론 한정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이 스페셜 원’ 혜택에는 호텔 내 연회장,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돌잔치 이용 시 부과되는 대관료없이 돌잔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 인원 조건이 없어 가족끼리 소규모로 오붓한 돌잔치를 선호하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돌상 차림을 선택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에 진행할 수 있으며, 아이 실제 크기의 프린트 스탠딩 모형을 제작해 선물로 증정한다.

알뜰하게 떠나는 럭셔리한 호캉스여행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추석 전&후 여행객을 위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추석 전&후 여행객을 위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12일~9월19일, 10월10일~10월17일 까지 정해진 2주 동안만 1박당 최대 $40 객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호텔에서 3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춘 호텔로, 오롯이 휴식을 위해 떠난다면 다른 호텔 보다 더욱 알차게 호텔 스테이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여행객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실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가족 관광객을 위해 무료 및 유료 키즈 어드벤쳐 프로그램과 아이들을 위한 쿠킹 클래스, 작은 동물원 조성, 리조트 내 열차 운행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가족 관광객을 위해 무료 및 유료 키즈 어드벤쳐 프로그램과 아이들을 위한 쿠킹 클래스, 작은 동물원 조성, 리조트 내 열차 운행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하이난 국립해안으로 지정된 하이난 하이탕베이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0여 개 이상의 수영장과 개별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번잡하지 않게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현재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에서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용 식사 카드인 골드카드 및 웰컴 드링크, 2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신라-씨트립 최고 경영자 회동

호텔신라는 지난 5일 호텔신라 최고 경영진들이 중국 최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의 최고 경영진을 만나 방한 중국 관광객 확대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 호텔신라

이 밖에 호텔신라는 “지난 5일 호텔신라 최고 경영진들이 중국 최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의 최고 경영진을 만나 방한 중국 관광객 확대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씨트립은 상하이·베이징·광저우·선전·홍콩 등 중국 내 17개 중심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호텔·항공권·여행상품·비즈니스 투어·레스토랑 예약·여행 정보 등 종합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다.

이날 회동은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씨트립 본사에서 열렸으며, 씨트립 측에서는 량찌엔장(梁建章) 씨트립 창립자, 쑨제(孙洁) 씨트립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했고, 호텔신라 측에서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참석했다. 이부진 사장은 지난 2015년에도 메르스로 침체된 중국 관광객의 방한 활성화를 위해 씨트립을 공식 방문한 바 있다.

이랜드파크, 사회복지시설 100곳에 리조트 객실 기부

이랜드파크는 오는 7일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100곳을 선발하여 리프레쉬투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 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는 오는 7일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100곳을 선발하여 리프레쉬투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리프레쉬투어는 호텔사업부와 이랜드재단이 18년째 함께 진행해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사회복지사 가정과 시설 이용자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진정한 의미의 쉼과 회복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해왔다.

이번 리프레쉬투어는 이용자 10인 이하의 시설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이랜드CS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상자는 오는 21일에 발표된다.

호텔사업부는 전국 켄싱턴 리조트 7개 지점(경주, 서귀포,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청평, 충주, 해운대)의 객실을 지원하며, 여행 가능 기간은 평일,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오는 10월부터 다음해 6월까지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호누아 카이 리조트 앤 스파 인수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알테라 마운틴 컴퍼니 계열사로부터 마우이섬에 위치한 호누아 카이 리조트 앤 스파의 리조트를 인수했다. 사진/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지난 1일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알테라 마운틴 컴퍼니(Alterra Mountain Company) 계열사로부터 마우이섬에 위치한 호누아 카이 리조트 앤 스파의 리조트를 인수했다.

이는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이 소유한 하와이, 피지, 태국, 괌, 모리셔스, 몰디브 등 37개의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호누아 카이 리조트는 마우이 섬의 카나필라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콘도 리조트로, 최대 8인이 투숙 할 수 있는 널찍한 오션 프론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내에는 럭셔리한 스튜디오 1, 2, 3 베드룸 스위트 객실과 풀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어린이 3인까지 함께 투숙이 가능해 단체 또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