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여행사가 추천하는 ‘가족여행’에 딱 맞는 워터파크 리조트
상태바
전문여행사가 추천하는 ‘가족여행’에 딱 맞는 워터파크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9.0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만 11개, 식도락으로도 유명한 제이파크 리조트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가족여행지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앞으로 추석 연휴, 10월 연휴 등 황금 연휴가 줄줄이 기다리고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커플은 가족여행도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가족여행지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로 신선하고 역동적인 리조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것으로 이름 높다.

순수 국내 자본, 글로벌 호텔 브랜드인 제이파크는 세부 최초의 워터파크로 놀이공원의 즐거움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순수 국내 자본, 글로벌 호텔 브랜드인 제이파크는 세부 최초의 워터파크로 놀이공원의 즐거움과 리조트의 편안한 휴식이 공존하는 곳이다. 제이파크는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기존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명칭을 갈아탔다.

그러나 지중해풍 양식의 호화로운 5성급 분위기는 그대로 가져가기에 액티비티를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신혼여행지로도 강추한다.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는 디럭스, 스위트룸, 풀빌라를 포함한 10개의 카테고리,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는 디럭스, 스위트룸, 풀빌라를 포함한 10개의 카테고리,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 바다 조망의 제이파크 워터파크 리조트&스파는 모든 객실의 인테리어가 서로 다르게 제작되어 개인 취향에 따라 자쿠지 혹은 풀장을 장착한 빌라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인테리어의 경우 원색 계열인 블루, 중간색인 그린, 아이보리 계열 컬러로 벽면과 패브릭을 마감해 안락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유지한다.

어떤 리조트도 따라 잡을 수 없는 다이나믹한 즐거움이 있는 제이파크. 사진/ 허니문리조트

어떤 리조트도 따라 잡을 수 없는 다이나믹한 즐거움이 있는 제이파크는 유아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다양한 스타일의 풀과 워터슬라이드가 자랑이다.

24시간 룸서비스, 워터파크, 피트니스, 사우나가 무료이며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즐기는 메인풀에서의 수영 역시 못지않은 즐거움을 준다.

한식당 고유의 창살 문양이 아름다운 ‘마루’는 세부 리조트에서 유일한 한식당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제이파크 하면 미식이 또 유명하다. 11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제공하는 미식은 세계 최고 셰프의 손길을 거친 것으로 호화로운 요리들이 눈과 입을 자극한다.

까만 천정에 별처럼 빛나는 조명기구를 설치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밀리아(Familla)는 아시아 최고의 명성에 값하는 세계 요리를 선보인다.

한식당 고유의 창살 문양이 아름다운 ‘마루’는 세부 리조트에서 유일한 한식당으로, 최고의 재료와 한국인 주방장의 세심한 손끝으로 정갈한 한식 요리를 만들어낸다. 7종 이상의 메뉴가 제공되는 세트메뉴, 꽃등심, 웰빙샤브샤브, 해장국, 된장찌개, 김치찌개를 취급한다.

오는 9월 15일, 16일 양일간 진행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신행은 물론 기족여행까지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카페 ‘아미가’는 스페인 풍 인테리어에 신선한 생과일주스, 커피, 스낵류를 선보이며, 중식당 ‘천산’에서는 진귀한 중국 명주와 함께 사천식, 북경식, 남경식, 광동식 등 중국요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그밖에 제이파크에서는 인터내셔널 뷔페, 필리핀 퓨전 푸드, 비치사이드 씨푸드 레스토랑, 씨사이드 바&클럽을 통해 세계 각국의 진미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