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과 함께 고양으로 주말 나들이 “일산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선선한 바람과 함께 고양으로 주말 나들이 “일산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호수공원, 원당 종마목장, 아쿠아플라넷 일산 등 고양·일산 추천 여행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올여름은 너무나도 무더웠던 탓에 야외활동이 적었기 때문. 이런 이유로 서울 근교의 나들이 장소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가을이 오기 전 마지막 청록을 즐기기에 여념이 없다.

경기도 일산은 서울에서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공간에서는 매력적인 여행지를 많이 만날 수 있다. 특히 동양 최대의 인공 호수공원인 일산 호수공원은 주말을 맞이한 여행자로 북적인다.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 호수공원은 철저한 물관리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호수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 호수공원은 철저한 물관리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호수이다. 뿐만 아니라 7.5km의 산책로와 4.7km의 자전거 전용도로 등 가볍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아 방문자들의 건강도 책임지고 있다.

고양시에는 일산 호수공원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원당 종마목장도 있다. 과거 종마목장이었던 원당 종마목장은 기수 양성과 말 홍보를 위한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무려 11만 평에 이른다.

고양시에는 일산 호수공원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원당 종마목장도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물론 위험지역이 많아 개방지역을 제한하고 있으나, 개방지역에서는 말이 방목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없는 목가적인 풍경을 즐기며 산책을 즐기기 제격이다.

고양시 일산서구에서는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보여주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해양생물은 물론 더 정글, 더 스카이팜 테마관에서는 육지동물과 새들도 만날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공간이다.

고양시 일산서구에서는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보여주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이곳의 생물들이 살아가기 위한 생명유지장치가 태양광발전에 의해 구현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희귀종 보존과 해양생태 수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다양한 생태설명회를 통해 방문자와 자연의 교감을 연결하고 있다.

가을을 맞이해 고양시와 일산 주변에서 나들이도 즐겨보고, 특별한 맛집에서 주말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산은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맛집으로 유명하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살이 통통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산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그중에서도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살이 통통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산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송한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박달대게 등을 제공하는 대게전문점이다. 특히 산지에서 직접 조업하는 선주직판제 전문점으로 더욱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송한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박달대게 등을 제공하는 대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수입 대게 역시 직수입을 통해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고 전국도소매 유통망을 형성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일산맛집이다.

대게어때는 대게찜을 주문하면 다양한 곁다림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산맛집으로 제철회, 제철해산물, 물회, 연어 등 푸짐한 13여가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애니골맛집 대게어때는 점심 특선메뉴로 홍게정식, 랍스터정식, 주문진생선구이 등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일품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대게어때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가족 모임장소로도 좋다.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모임도 가질 수 있어 주말 여행의 식사장소로 제격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가족 모임장소로도 좋다.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모임도 가질 수 있어 주말 여행의 식사장소로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