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로 떠나는 주말여행, 포천 이동갈비 맛집서 마무리
상태바
서울 근교로 떠나는 주말여행, 포천 이동갈비 맛집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비둘기낭, 평강식물원 등 포천 추천 여행
가을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천은 주말이 다가오며 여행자들의 관심으로 뜨거워진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기도 포천은 주말이 다가오며 여행자들의 관심으로 뜨거워진다. 서울에서 1시간 안팎으로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와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포천의 별미 이동갈비 맛집까지 갈 수 있는 여행지이다.

포천은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와 여행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가을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가을에도 색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풍경으로 여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포천 허브아일랜드

특히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가을에도 색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풍경으로 여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3만 평의 부지의 허브 농장에서는 신록을 만끽할 수 있는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이탈리아 물의 도시 베네치아, 프랑스 등을 재현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포천에 있는 비둘기낭은 포천의 이색적인 풍경과 지질학적 특징을 가지고 있는 용암대지를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포천에 있는 비둘기낭은 포천의 이색적인 풍경과 지질학적 특징을 가지고 있는 용암대지를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주변에 화산이 폭발하면서 생긴 주상절리가 길고 깊은 계곡을 이루고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절벽을 둘러싸고 있는 폭포 주변에는 담쟁이덩굴과 돌단풍 등 가을에 색을 더한다.

포천의 평강식물원 역시 9월 가볼만한 곳으로 손색이 없다. 포천 평강식물원은 억새로 유명한 명성산 자락에 위치하고 식물원이다. 억새의 풍경을 보기엔 아직 이르지만 총 12개의 테마정원에는 5000여 종의 식물을 만나볼 수 있는 포천 대표 여행지이다.

포천의 평강식물원 역시 9월 가볼만한 곳으로 손색이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이곳의 단풍은 다른 지역의 단풍에 비해 색이 진하고 또렷해 가을 정취를 즐기는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식물원 곳곳에 만든 산책길을 따라 일상의 피로도 풀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포천의 가을 풍경만큼이나 포천은 이동갈비도 유명하다. 포천 여행코스 주변에는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맛집도 많이 찾을 수 있는데, 그중에서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가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는 50년 전통의 장인정신으로 담은 수제 양념 갈비와 생갈비를 선보이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이동갈비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는 50년 전통의 장인정신으로 담은 수제 양념 갈비와 생갈비를 선보이는 곳으로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포천 가볼만한곳이다.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는 육질이 부드러운 고기만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양념이 깊게 배어있는 포천 이동갈비를 제공하고 있는 맛집이다.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는 육질이 부드러운 고기만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양념이 깊게 배어있는 포천 이동갈비를 제공하고 있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이동갈비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인 이 집의 비법은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 숙성시킨 양념에 있다. 양념에 숙성시킨 고기는 풍미가 더욱 좋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있는 이동갈비의 맛을 낸다.

더불어 김미자할머니갈비에서는 이동갈비와 함께 맛볼 수 있는 백김치, 동치미, 파절임 등 그냥 맛봐도 좋은 기본 반찬이 제공되어 더욱 맛있는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는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또한 단체 모임이 가능한 실내와 넓은 주차장으로 가족 외식은 물론 동호회 회식 장소로도 좋은 포천 이동갈비 전문점이다.

김미자할머니갈비에서는 이동갈비와 함께 맛볼 수 있는 백김치, 동치미, 파절임 등 그냥 맛봐도 좋은 기본 반찬이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이동갈비 맛집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